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82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3
이 글은 3년 전 (2022/11/04) 게시물이에요
진짜 몇몇그룹 빼고는 다 모르는 그룹이다 ㄹㅇ

[잡담] 이게 2012 데뷔 남돌이라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헉 너무 많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둘기들 12 데뷔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2년도아이돌 100팀 데뷔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100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남돌 여돌 다 합해서 100팀인가 그거 좀 넘게 데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ㄹㅇ 다른 년도는 하나도 모르는데 2012년은 알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0팀이면 진짜 모를만도 하겠다 사람 엄청 많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몇몇 그룹빼고는 다 모르겟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없는 팀도 많음 진짜 남돌 여돌 할거 없이 120팀 정도 데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저때 진짜 데뷔 많이 했어서 12동기라는 말도 생긴거 아니었나 그중에 살아남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년도에 진짜 데뷔 많이 하긴 했지...살아남은 팀들 진짜 대단함...저기 있는 그룹이 전부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때 음방 열심히 봤을 때라 그런가 몇몇 팀 빼고는 다 들어봤네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는 팀명 많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나는 요즘 신인들보다 더 익숙한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초딩때음방맨날봐서 다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꽤 많이 알고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많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테이스티는 그때 한창 라이징이었는데...ㅋㅋ 에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년도가 레전드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팀 아네..저 중에 친구 오빠도 있어서 중학교 때 쇼케이스 가고 플카 만들었던거 생각난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해에 데뷔팀이 ㄹㅇ눈감았다뜨면 우르르르 데뷔하던때여가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레알 비투비 엑소만 남앗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빅스도 있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빅스는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활동을 안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는 중인데 모르는 거 아닝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단체활동 말하는건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1에게
당연함 군백기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씨클라운.. 좋아했는데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2년도는 아이돌 엄청나게 많이데뷔했는데 아는팀이 많은만큼 모르는팀도 .. 많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테이스티 ㅋㅋㅋㅋ 너 나 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앜ㅋㅋㅋㅋㅋ 넘 오랜만 촐싹맞아서 좋아해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씨클라운 진짜 좋아했는데.. 그리고 저기 미스터미스터 라는 그룹에 유튜버 서울라이트 한명 있었다는거 신기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백퍼센트 나쁜놈 개띵곡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개오랜만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모르는 그룹이 많다고...? (눙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테이스티 오래만이네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아는팀 엄청많당ㅋㅋㅋㅋ 그당시 덕질의 절정이었어서 아이돌이랑 아이돌 다 관심있게 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8팀 안다 씨클라운 백퍼센트 개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2팀 말곤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씨클라운 ㅋㅋㅋㅋㅋㅋ 암행어사 출두요 쿵 치키치키치키치키 아 이거 엄청 좋아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언뜻 들어본 이름까지 간신히 10팀 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방 미친듯이 볼때여서 거의 알겠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헥 생각보다 아는ㅇ ㅐ들 왕많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때 덕질 안했는데도 12팀 안다.. 추억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테이스티ㅎ 안 날랐으면 더 잘 됐을 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때 구오빠 데뷔하고 맨날천날 활동해서 다 아는 그룹들...안녕하세요 동기 오빠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팀밖에 모르네 아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백퍼센트…. 잠깐 사랑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이돌 홍수시대라 불리는 12년…진짜 많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1팀 알고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까 잘못없는 남돌한테 피해간다고 지우래서 지웠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또또 억측하려고 시동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활동하는 팀이 비투비, 엑소밖에 없네 와..
다섯팀밖에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빅스 비투비 비에이피 엑소 뉴이스트 아는데 이정도면 나중에라도 잘된 아이돌들 많은것같은디?? 데뷔하는 팀들이야 매해 쏟아지고 그중에 몇팀만 살아남는건 뭐.. 어쩔수없고 항상 그래왔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는 감독역량이 제일 크다 그러는게
15:30 l 조회 1
아니 솔직히 벤투도
15:29 l 조회 1
정보/소식 과거 홍명보 감독 울산 시절 제자였던 일본 아타루의 홍명보 전술에 대한 어록
15:29 l 조회 39
32강 진출 여부도 기다려하는 상황에 선수들 분위기 걱정되네
15:29 l 조회 14
나 전에 유툽에 이번 월드컵 대회 사주 영상 떠서 몇개 봤거든
15:29 l 조회 5
근데 남아공전 개못하긴 했는데 원래 한국이 아프리카한테 엄청 취약하긴함1
15:29 l 조회 12
지금 일어났는데 까방권이 김민재 한명한테만 있는거야?14
15:28 l 조회 66
경기 안봐서 모르는데 우리나라 월드컵 끝인거야?3
15:28 l 조회 13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2
15:28 l 조회 43
씬롱아 까까 사줄께 젭알ㅠ
15:28 l 조회 11
진지하게 홍명보는 올해 받은 돈 다 토해내라해
15:28 l 조회 5
근데 진짜 축협은 답이 없는 거 같아1
15:28 l 조회 9
벤투, 르나르, 제시마치, 포옛, 바그너 무시하고 뽑은게 클이랑 홍이라니
15:28 l 조회 13
아니 유튭뮤직 서핑 타율 미쳣는데2
15:28 l 조회 20
탈락각이니까 짐 싸고 한국으로 오셈1
15:27 l 조회 28
선수들도 못하긴 했는데 못하는게 당연한 거 아닌가 5
15:27 l 조회 39
경기장에 서서 20억 받기 개꿀4
15:27 l 조회 18
월드컵 우승 누구 예측함? 혹은 어느나라가 우승했으면 좋겠음?2
15:27 l 조회 12
오늘 경기에서 선수들이 소극적이었던거는2
15:27 l 조회 47
전반에 김민재헤딩이랑 이강인슛 좋았는데ㅠㅠㅠ2
15:2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