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7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6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수능 패션도 보고 도시락 멤버들이 싸주고 막 수능 썰같은것도 풀어주고.. 겸사겸사 수능도 깔아주고 

선택과목도 궁금한데!! 

기자들 몰리고 이런건 일반 수험생들 불편할거같긴 해 쩝 

예전같이 그런거 보고 싶었는데 좀 아쉽당
대표 사진
익인1
겸사겸사 수능도 깔아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험생들 집중안될듯 같은반이라도 되면 웅성웅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해 몰아서 배치할 수도 없고 불편할거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돌이 수능을 왜 깔아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래도 일반 수험생들보단 활동 땜에 공부를 덜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목적이 수능 잘 보는 데에 있지 않으니까 걍 쓴건데 기분 나쁠거같으면 수정할게 수시 붙어서 깔아주러가는애들도 많잖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난 굳이 필요없는 시험때문에 시간 쓰는 것보다 그 시간에 차라리 쉬었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나는 그런 추억때매 수능 필요없어도 수능 봤었는데 아무래도 아이돌들은 사람몰려서 힘들긴할듯..그래도 이런저런 추억 쌓으면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시 붙은 애들도 수능 치러 일찍 와서 응원받고 적당히 보고 수험표 활용하고 그랬는데ㅋㅋㅋㅋ ㅠㅠ팬들 먾이 오면 일반 수험생들 입장 많이 곤란할거같긴 해 기자들도 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가 깔아줬으면 좋겠다 생각할 시간에 공부 좀 더 혀…꾸준히 공부해오던 애들은 잘 보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대학생이라 갠잔아~~!! 응원해줘서 고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대학생이였어???놀랐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고사장 학생들한테 피해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순간 글 잘못쓴줄알고 식겁했잔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은 수험장인 애들 좀 신경쓰일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 함 ㅠ 그래서 아쉽긴한데 이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레전드 오지랖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쁜 의도 아닌건 아는데 음.. 스러운 내용이긴 함 굳이 안해도 될말인데 해서 망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처럼 생각할 수도 있지 뭐… 나쁠건 없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아이돌 수능하면 샤민호 생각나 ㅋㅋㅋㅋㅋㅋ 링딩동의 해에 전날 드림팀 촬영… 그리고 건대정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능 쉬는시간마다 팬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수능이 연예계 행사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대학 안 갈거 떡코에 도시락 싸주기 이벤트를 해달라 이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수능이면 같은 반에 누구있는지 신경도 안 쓰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이거 진짜 겪어봐야 알아 나 옆반에서 본적 있었는데 쉬는시간마다 구경오는 애들 개많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같은반 아니고 걍 같은학교에서 봤는데도 아침에 기자들보고 신경쓰였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능을 컨텐츠로 쓸 생각 하는게… 돈에 미친 기획사도 아니고 어떻게 그럼..? 돌판 과몰입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이거 진지하게 과몰입해서 수능 안 보는 아이돌들 4가지없다 이런거보고 식겁했음 이런 생각하는 애들 개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수능 난 컨텐츠 될 수 있다고 보는데…멤버들 도시락 싸는거 브이앱하고 이런거 한참 했었자너ㅋㅋㅋㅋㅋㅋ 팬들도 좋아하고 인생에 한번 보는 수능 컨텐츠류 삼을 수도 있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위에 있는 이유들도 그렇지만 나는 수능이 딱히 추억이라고 못느꼈어...왜냐면 엄청 조용하고 다들 예민해져있는 환경이라ㅠ쌤들도 수능감독 돈 많이 줘도 싫다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상 음성변조네
0:17 l 조회 1
지예은 동생 00이라는데 동안이다
0:17 l 조회 1
저 멤 감기기운 있었어
0:17 l 조회 1
인티 지금 느린거맞음??ㅜㅜ
0:17 l 조회 1
핱시 규리는 인플루언서 못하겠지?
0:17 l 조회 2
정보/소식 장한음 5TH DIGITAL SINGLE '친구에게 떨릴 수는 없는 거잖아'
0:17 l 조회 1
연준이 진짜 착한고양이라고요
0:16 l 조회 4
트와 나연 POP 발매 4주년 됐대 🫧🫧2
0:16 l 조회 8
ㄹㅇㅈㅅㅎ 뭔가 5세대의 ㅅㅇㄴㅇㅇ느낌4
0:16 l 조회 64
우리팀 멤이 더 동태라서 영상 보고왔는데도 그러려니 하게 됨5
0:16 l 조회 71
제베원 이라고요1
0:15 l 조회 36
질렀어 아는사람1
0:15 l 조회 10
정보/소식 원주경찰서, 슈퍼주니어 김희철 치안 홍보대사 위촉
0:15 l 조회 11
이번 아르헨티나 경기 2번 했는데 메시가 골 5개나 넣음 ㄹㅈㄷ
0:15 l 조회 2
나만 인티 이상해?2
0:15 l 조회 18
익들아 나 대박이지 바선생 맨손으로 잡았어7
0:15 l 조회 17
영통플 대놓고 정병이라 동조하고 싶지가 않다5
0:15 l 조회 118
연준이 컨포 너무 화보같아1
0:15 l 조회 14
핱시 강릉가서 규리 우는 이유가 젤 궁금함1
0:15 l 조회 27
오우 난 중국어 진짜 못 듣겠다7
0:1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