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6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입덕한지 얼마 안된 본진 오프를 뛰게됐는데 친구도 안지 얼마 안됐거든 일하면서 만난거라 어쩌다가 본진 같은거 알고 오프 얘기 하게됐는데 둘 다 티켓 있고 해서 약간 같이 가는 분위기가 만들어질랑 말랑하는데 친구가 같이 갈거지?라는 식의 말을 안해서 혼자 가야되나 동행구해야되나 고민중이야 ‘니가 먼저 말하지 왜?’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친구는 이미 트친들이 좀 많이 있거든 그래서 내가 너무 끼게되는건가 해서ㅠㅠ 소심한 나는.. 혼자 생각한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날 혼자가냐고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트친이랑 간다고 하면 그냥 아..! 하고 말아?ㅋㅋㅋㅠ 미안 이런거 물어봐서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친이랑 간다고하면 시간되면 인사나하자~ 하고 말아야지..
쓰니는 동행 새로 구하거나 혼플하면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전본진은 항상 같이 가던 친구가 있었어서 이런상황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다ㅠㅠ 답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물어봐 혹시 이번 오프 동행이써? 이렇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만 봐주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날 누구랑 가냐구 뮬어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만 봐주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친이랑 간다하면 쓰니 같이 가고 싶으면 나도 껴도 되냐구 물어바... 아니면 그냥 알겠다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전본진은 항상 같이 가던 친구가 있었어서 이런상황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다ㅠㅠ 답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동행 있냐고 물어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만 봐주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엉 윗댓 좋다 친구가 같이 가자고 하면 좋겠지만 있다 에서 대답 끝이몀 마주치면 인사하자구 해 솔플 날배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15:37 l 조회 2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15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35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1
15:36 l 조회 12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4
15:35 l 조회 35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13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28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99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52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51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32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4 l 조회 10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4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31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53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34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9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81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
15:32 l 조회 22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