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6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입덕한지 얼마 안된 본진 오프를 뛰게됐는데 친구도 안지 얼마 안됐거든 일하면서 만난거라 어쩌다가 본진 같은거 알고 오프 얘기 하게됐는데 둘 다 티켓 있고 해서 약간 같이 가는 분위기가 만들어질랑 말랑하는데 친구가 같이 갈거지?라는 식의 말을 안해서 혼자 가야되나 동행구해야되나 고민중이야 ‘니가 먼저 말하지 왜?’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친구는 이미 트친들이 좀 많이 있거든 그래서 내가 너무 끼게되는건가 해서ㅠㅠ 소심한 나는.. 혼자 생각한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날 혼자가냐고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트친이랑 간다고 하면 그냥 아..! 하고 말아?ㅋㅋㅋㅠ 미안 이런거 물어봐서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친이랑 간다고하면 시간되면 인사나하자~ 하고 말아야지..
쓰니는 동행 새로 구하거나 혼플하면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전본진은 항상 같이 가던 친구가 있었어서 이런상황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다ㅠㅠ 답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물어봐 혹시 이번 오프 동행이써? 이렇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만 봐주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날 누구랑 가냐구 뮬어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만 봐주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친이랑 간다하면 쓰니 같이 가고 싶으면 나도 껴도 되냐구 물어바... 아니면 그냥 알겠다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전본진은 항상 같이 가던 친구가 있었어서 이런상황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다ㅠㅠ 답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동행 있냐고 물어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만 봐주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엉 윗댓 좋다 친구가 같이 가자고 하면 좋겠지만 있다 에서 대답 끝이몀 마주치면 인사하자구 해 솔플 날배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
16:26 l 조회 1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
16:26 l 조회 3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
16:26 l 조회 2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3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1
16:25 l 조회 39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22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32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48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7
16:23 l 조회 28
와 빈정확상하네3
16:23 l 조회 81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2
16:23 l 조회 41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3
16:23 l 조회 21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17
청게 vs 캠게 7
16:23 l 조회 22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5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4
16:22 l 조회 30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6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11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1
16:2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