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84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비투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3년 전 (2022/11/17) 게시물이에요

머라 하는거 아님

걍 신기함

나는 16년차 입덕할때

어?

입덕각이다

하고 입덕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나 17주년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여
걍 입덕햇다~! 느낌처럼 으로 살앗는데 다들 고민이 많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나 진짜 엑스맨 보느라 힘들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난 엑스맨 안봤는데??! ㅋㅋㅌㅋㅋ 떡밥 디게 잘챙겨봣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1n년된 그룹 입덕할 때 떡밥도 넘 많고 중간에 낀 사람...? 되는 느낌이라 고민 많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떡밥 많아도 입덕하고 보면 예전 떡밥은 대충 레전드만 몇개 보게되고 최근 떡밥이 중요하긴 하드라 나 입덕할땐 같은 시기에 입덕한 팬들 많아서 그런 고민은 없엇는데... 그런 분위기 완전 이해하지 중간에 붕 뜬 느낌 ㅠㅠ 놀아주는 사람도 없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나도ㅋㅋㅋㅋ아무 생각없이 그냥 덕질시작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ㅌㅋㅋㅋㅋㅋ ㄹㅇ 걍 우와 나 입덕함~!! 이럼서 트위터계정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런글 보면 내 본일까봐 어슬렁거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본진이 내본진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그래??!! 아니 근데 큰방 이런글들 엥간하면 내본진 아님
난 또 쩝.. 하믄거 뒤로가기 하는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가끔 발견하면 기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ㅋㅋㅋㅋㅋㅋ 이건 어쩔ㄷ수 없는 심장의 끌림이여 인생최애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
13:54 l 조회 1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
13:54 l 조회 1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
13:54 l 조회 1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
13:54 l 조회 5
다이소에 샴푸 트리트먼트 폼클렌징 스킨 사는데 인터넷에 파는거랑 제품력 차이가 없는것 같애
13:54 l 조회 4
아니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랰ㅋㅋㅋ ㅠㅠ1
13:53 l 조회 38
k리그팬들도 세금 어디다 쓰이는지 모릅니다....
13:53 l 조회 17
나 카타르 끝나고 한동안 여운이 너무 커서
13:53 l 조회 7
성세천하 이태 중국에서 인기 많아??
13:53 l 조회 6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 다 꺼.져
13:53 l 조회 7
회사 매번 이정도로 감없는거에 놀라는1
13:53 l 조회 12
최근에 놀티 아옮해본 익 있어?
13:52 l 조회 7
이정도로 국대축구 참사나면 앞으로
13:52 l 조회 17
그니까 입국을 언제 하는거야? 내일이야 모레야?
13:52 l 조회 10
홍명보 축구 잘한 건 맞지?7
13:52 l 조회 38
스포츠에서 학벌 운운하고 있는 거 기도 안 참 축구선수가 고려대인 거 어쩌라구요2
13:52 l 조회 12
카타르 월드컵 요듬 영상 엄청 뜨길래 봣는데
13:52 l 조회 6
난 알빠.노.가 너무 웃겼음ㅋㅋㅋㅋ
13:52 l 조회 37
하투하가 너~무
13:52 l 조회 14
걍 이강인 혼자 뺑이치는게 보여서 너무 안쓰러웠음 혼자 3인분씩 하는 느낌2
13:5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