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829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3년 전 (2022/11/23) 게시물이에요
보아 신곡 나왔길래 뮤직비디오 보다가 The greatest 라고 있길래 봤는데..  

노래 너무 좋은데..? 

보아도 너무 예쁘고.. 노래도 너무 좋아 소름 돋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일슴콘 무대에서 해서 나도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슴콘에서 했었구나! 난 이제라도 열심히 들으려구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정도 노래플은 원래 오지않아...??
19:03 l 조회 1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19:03 l 조회 2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1
19:02 l 조회 33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1
19:02 l 조회 11
하투하 스춤 주세요
19:02 l 조회 3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2
19:02 l 조회 32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1
19:02 l 조회 10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6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29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33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15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2
19:01 l 조회 97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1
19:01 l 조회 23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1
19:01 l 조회 20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19:01 l 조회 7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
19:01 l 조회 20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2
19:01 l 조회 63
왤케신남
19:01 l 조회 10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5
19:01 l 조회 61 l 추천 3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2
19: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