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3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6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진심 여돌판 쟁쟁한 이 시기에 2팀이나 성공시켰으니.... 물론 소속사 네임벨류도 있었겠지만 기획이나 컨셉 자체가 안빠져들 수 없는 그룹임 노래랑 퍼포는 더이상 말이 필요없고.... 하이브 진짜 좋았겠네 올 한해
대표 사진
익인1
작년에 여돌 두팀 데뷔시킨다고 했을때는 있는거나 잘해라고 한 나였지만 두팀다 사랑하게 된 지금은 자본 투자는 빵빵하게하고 소속사 분리한거 머리 개좋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성공한 게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국내외 다 터지고 음반음원 다 성공시킨게 ㄹㅈㄷ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하이브 통합 이전부터 잘 나가던 남돌들 모인 곳이라는 인상에서 남돌 여돌 모두 쟁쟁하단 이미지 + 믿고 기대하는 신인 메이커 이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좋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브 가수들 진짜 다 잘됐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브에 이렇게 더더욱 빠져나올 수 없게되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팀 다 너무 사랑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대중성 팬덤 다 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내가 사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랑하고 보니 내 본진 소속사인 것이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내가 하이브 여돌을 팔 줄 몰랐지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다들 너무 잘돼서 기분좋을듯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소속사 다 떠나서 팀 컨셉 노래 비주얼 별로면 절대 못뜨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해 다 잘됨ㅋㅋㅋ 신인 두그룹 시작부터 완전 빵 뜨고 남돌들도 다 음반 잘 팔고 내년 남돌 신인도 기대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승승장구하네 앞으로도 좋은 활동 시켜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좋아 올해 두그룹이 내 최애 여돌그룹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이브가 잘한것도 있는데 너무 성공할수밖에 없는 애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콩 중국어 씀? 아님 홍콩어가 따로 있어?
21:40 l 조회 1
스엠 왜 요즘 커플곡 활동 안해주지ㅠㅠ
21:40 l 조회 2
그룹에 기혼멤 생기는거 진짜 재앙이구나
21:40 l 조회 11
OnAir 깔루 선배 ㄱㅇㅇ
21:39 l 조회 3
OnAir 새참 먹고 합시다 ㅋㅋ
21:39 l 조회 5
김소혜 어떻게 복귀한거야?5
21:39 l 조회 31
위시 보밋걸 안무 댕좋다
21:39 l 조회 7
어이구 연습실 티셔츠 또 돌아왔네
21:39 l 조회 6
원빈 은석이 셋로그 감명 받았나 봄ㅋㅋㅋ2
21:39 l 조회 43
축구 전 국대들이 말하는 거 보는데
21:38 l 조회 11
나영석은 ㄹㅇ 밥 안준다는거 개웃기다1
21:38 l 조회 22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
21:38 l 조회 15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
21:37 l 조회 10
와나진짜 오늘 하루종일 홍승한 레드레드생각나서
21:37 l 조회 7
한 사람이 무명 아이돌을 1군 그 이상으로 성공시켰으면
21:37 l 조회 34
트위터 왜 영상재생이 안되지
21:37 l 조회 3
우리판은 비인기멤3
21:36 l 조회 76
지금 국대선수중 속시원하게 홍명보 저격하고 욕할사람도 없고 못할듯..2
21:36 l 조회 45
홍명보 땜에 클린스만은 까먹고 있었음 ㅋㅋㅋ
21:36 l 조회 17
와..유재석 100억 벌면 세금 41억 낸대.....3
21:36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