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3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6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진심 여돌판 쟁쟁한 이 시기에 2팀이나 성공시켰으니.... 물론 소속사 네임벨류도 있었겠지만 기획이나 컨셉 자체가 안빠져들 수 없는 그룹임 노래랑 퍼포는 더이상 말이 필요없고.... 하이브 진짜 좋았겠네 올 한해
대표 사진
익인1
작년에 여돌 두팀 데뷔시킨다고 했을때는 있는거나 잘해라고 한 나였지만 두팀다 사랑하게 된 지금은 자본 투자는 빵빵하게하고 소속사 분리한거 머리 개좋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성공한 게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국내외 다 터지고 음반음원 다 성공시킨게 ㄹㅈㄷ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하이브 통합 이전부터 잘 나가던 남돌들 모인 곳이라는 인상에서 남돌 여돌 모두 쟁쟁하단 이미지 + 믿고 기대하는 신인 메이커 이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좋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브 가수들 진짜 다 잘됐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브에 이렇게 더더욱 빠져나올 수 없게되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팀 다 너무 사랑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대중성 팬덤 다 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내가 사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랑하고 보니 내 본진 소속사인 것이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내가 하이브 여돌을 팔 줄 몰랐지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다들 너무 잘돼서 기분좋을듯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소속사 다 떠나서 팀 컨셉 노래 비주얼 별로면 절대 못뜨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해 다 잘됨ㅋㅋㅋ 신인 두그룹 시작부터 완전 빵 뜨고 남돌들도 다 음반 잘 팔고 내년 남돌 신인도 기대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승승장구하네 앞으로도 좋은 활동 시켜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좋아 올해 두그룹이 내 최애 여돌그룹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이브가 잘한것도 있는데 너무 성공할수밖에 없는 애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
18:20 l 조회 1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
18:20 l 조회 1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2
18:19 l 조회 15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6
18:18 l 조회 12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1
18:18 l 조회 12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9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2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17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5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2
18:16 l 조회 51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28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
18:15 l 조회 50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18:14 l 조회 47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21
18:14 l 조회 99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15
18:13 l 조회 207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55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15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21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11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18:1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