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3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이식스 플레이브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막 후기 보면 5군데 넘게도 다녀오는 팬들도 있던데 나는 올해 생카 처음 다녀와봤거든 진짜 하나 갔다가 지쳐서 털레털레 집에 왔다 ㅋㅋㅠ
대표 사진
익인1
한 번 나간 김에 있는 곳은 다 돌고오는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기다리느라 힘들지 않아? 특전 다 받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힘들긴한데.. 특전은 일찍 가면 다 받을 수 있어! 선착까지는 무리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 악물고 그 주변에 있는데 다감 ㅋㅋ 5-6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다 다 기다렸어? 아니면 바로 들어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다 대기줄 있어서 기다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도는데 몇시간 걸렸어? 나 진짜 한군데에서 거의 한시간쯤 기다리고 지쳐서 집에 갔음ㅋㅋㅋ 내 체력이 원래 쓰레기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시? 10시쯤 부터 오픈 줄 서서 다 돌고 집가니까 6시였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최애 생일때 홍대갔는데 그냥 거의 전체다 처ㅣ애 생카길래 땡기는곳은 다 들어감......... 몇갠지 기억안난다 많이갔는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어디 가야지 정하고 간게 아니라 보이는데 다 들어간거구나 멋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그냥 첫번째 목적지는 가고싶은데였고 그다음에 그 주변에 거의 다 잇긴하도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얼마 전에 돌 때 6개 갔는데 너무 힘들었어... 한 3,4개 정도거 괜춘한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하루에 8개 갔다가 진짜 임종맞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개 진짜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 몇시간 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걍 아침부터 한 오후 5시? 쯤 까지 돌았던듯.. 진짜 이런 짓 하지 마..... 죽을뻔함 ㄹㅇ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욕심 없는 편이긴한데 2-3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두개ㅋㅋㅋ 커피값도 쌓이면 넘 많이나와섴ㅋㅋㅋㅋ 다 어케 마셔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안마셔.... 보틀에 담아주는건 그냥다 챙겨서 집으로 가져갓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체로 홍대 합정 이대 이쪽에 밀집되어있을 때가 많아서 가는김에 4-5군데 감 좀만 걷다보면 또 생카 나오는데 아깝잖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아예 안가거나 한곳만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3개가 적당… 전에 8개 가까이 돌았다가 죽는 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곳이 제일 적당하더라ㅋㅋㅋㅋㅋㅋ 그 이상은 욕심이야ㅠ 집 가는 길에 임종을 맞이할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최대 4개까지 가봤어!! 대기는 한 군데만 했어서 그래도 나름 괜찮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탈출게임 한 날엔 2개.. 카페 포토부스 빵집 꽃집등은
5군데까지 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6개 갔던 거 같은데 미쳤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개끼진 가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협회 개혁 vs 빙상연맹 개혁
10:38 l 조회 1
우리는 죽음의조라도 됐어야 했음
10:38 l 조회 1
뷔 눈 큰건 알았는데 진짜 크고 얼굴 존예
10:38 l 조회 1
OnAir 노래도 참 슬프다…
10:38 l 조회 1
OnAir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ㅋㅋㅋㅋㅋㅋㄱ노래선정봐라ㅋㅋㄱㅋㅋㄱ
10:38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신이 홍명보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감도 안옴
10:38 l 조회 1
OnAir JTBC 스포츠 마지막 선곡 -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10:38 l 조회 1
jtbc 노래 레전드
10:38 l 조회 1
OnAir 노래 좋다…
10:38 l 조회 1
OnAir 그 바보가 바로 나예요
10:38 l 조회 1
스페인 우승하세요
10:38 l 조회 1
월드컵 음악 틀어주는 거 봐봐 ㄱ ㅐ웃김
10:38 l 조회 3
빙고판 보고 양궁 10점이래
10:38 l 조회 5
진심이었던 사람…
10:38 l 조회 2
OnAir MBC 나혼산에 월드컵 경기편 했던거
10:38 l 조회 8
Ai는 홍명보 엄청 좋게 보는데 뭐가 진실인가?
10:38 l 조회 6
홍명보 20억 꿀꺽 아님
10:38 l 조회 6
OnAir 젭티 마지막 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10:37 l 조회 37
OnAir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7 l 조회 26
오우 남초 난리났네
10:3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