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3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5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12월 3,4일 일본 나고야돔 콘서트  

12월 10일 미국 LA 페스티벌 참여  

12월 13일 일본 AAA시상식  

12월 17일 필리핀 콘서트  

12월 28일 자카르타 콘서트  

12월 30일 일본 레코드 대상 출연  

 

앞으로 남은 공연 스케줄 정리한 건데 중간에 한국 들어와서도 계속 스케줄 있고 연습하고… 나도 애들 연말 무대 보고 싶어… 당연함 연말 하면 세븐틴임… 근데 저 스케줄 보면 그냥 애들 건강만 했으면 싶어….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상반기 2컴백하고 하반기 일컴백하고 8월부터 12월까지 해투라니.. 연말무대 별로 없는거 진짜 아쉽긴 한데 애들 생각하면 도저히 나와달라고 못하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연말무대보다 공연해서 캐럿들 많이 만나는게 더 쭈아 데뷔하고 올해가 제일 바쁘다고 했던 것 같은데 건강만 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연도 공연인데 무대 준비하랴 비행기타고 이동하랴 차로 이동하랴 와.. 연말무대 아쉽기는 한데 그럴 수 밖에 없다는 걸 알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ㅠㅠ 근데 또 아쉬운건 단체로 연말무대 나올 수 있는 기회가 이제 많이 없잖아 그래서… 최대한 많이 볼 수 있었음 하면서도 저 스케쥴 보면 말이 쏙들어감 ㅎ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나도....그래서 더 아쉬움 근데 저 스케줄뿐만 아니라 비밀일까지 잔뜩있다는걸 알아서 뭐라 못하겠어 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강만해라 애더라 ㅠㅠㅠ 무리하지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 근데 보고 싶ㅇ ㅓ…내년 시상식에서는 꼭 보고 싶다오…그치만 스케쥴이 ㅜㅠㅠ 근데 진짜 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이사람들 신인이니?? 스케줄 빡센거보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이동거리 무슨일이야…12월 진짜 빡세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건강하게 공연 잘 즐기고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AA도 이제 일본에서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 모르겠는데 이번에는 일본에서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쉬는날도 없이 맨날 이동하고 스케줄하니까 진짜 제발 건강만 했으면 좋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제도 연습했다그러고 오늘 바로 출국함ㅠㅠㅠ 애기들 건강만 해 진짜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올해 상반기는 모르겠는게 하반기는 무슨..쉬는 날이 없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랑해 얘두라 건강해야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건강하게 오래오래 무대에서 만나 세븐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애들이 건강하고 스트레스 안 받는게 제일 중요하지! 너무 열일해서 더 바라는 것도 미안해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콜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16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
9:03 l 조회 10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25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5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10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55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5
9:02 l 조회 48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22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4
9:01 l 조회 88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24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7
9:00 l 조회 95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40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6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6
9:00 l 조회 79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4
8:59 l 조회 73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103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73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38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110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