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4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저...캐럿 아닌데..... | 인스티즈 

[잡담] 저...캐럿 아닌데..... | 인스티즈 

[잡담] 저...캐럿 아닌데..... | 인스티즈 

[잡담] 저...캐럿 아닌데..... | 인스티즈 세븐틴 노래 많이 들었다고 생각은 했는데.. 0.2%요...?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면 캐럿이야 인정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핫 노래 좋아서 계속 들었는데 이 정도일줄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세븐틴 아타카부터 노래 진짜 개개좋은 것 같음 (전에도 좋았지만) 수록곡 퀄 개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수록곡 진짜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신 캐럿이자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노래에 진심이네..👍거의 나봉과 비슷한거 아니냐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진성 캐럿 아니냐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너 캐럿 맞아. 그냥 받아들여. 행복해질거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BS에서 축협 내부사정 제보받는대 많관부
18:23 l 조회 1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쓴다고 유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18:22 l 조회 1
유령춤은 진짜 문학인데....
18:22 l 조회 1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
18:22 l 조회 1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1
18:20 l 조회 43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3
18:20 l 조회 25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2
18:19 l 조회 14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
18:19 l 조회 20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6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1
18:18 l 조회 60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3
18:18 l 조회 26 l 추천 1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14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2
18:18 l 조회 17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2
18:17 l 조회 54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3
18:17 l 조회 168
계란 10개에 5천원임5
18:17 l 조회 31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2
18:17 l 조회 13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8
18:17 l 조회 26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1
18:16 l 조회 82 l 추천 1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5
18:1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