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4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4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년에 슈퍼엠 나오나봄 | 인스티즈 

 

이수만 외국 인터뷰하면서 말했대..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시티 사우디 보니 그냥 웃긴데 ㅋㅌㅋㅋ 엔시티 할리우드 어디감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사우디…아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 그룹 제대로 좀 컴백 시켜주고 슈퍼엠 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부터 나온다니..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또 입만 터는거임 주가 땜에..글고 94-95연달아 군대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이미 손 뗐는데 ㅋㅋ입만 산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 사우디 이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만 터는 거일 듯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제대로 돌아가는 그룹도 없고 이수만 이제 곧 손 놓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언젠가부터 수만 아부지 말이 많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 일단 뱉어놓고 보는ㄱ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이그 있는 애들도 케어 못 하면서 입만 살기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요.. 저렇게 말하고 지켜지는걸 본적이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우디 제발 정신 좀 차리자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애 제대하고 첫일감이 이게될 순 없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입만 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이군대가는데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컬이 오면 할 수 있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군백기가 왜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 사우디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할거같던데 안무영상도 풀고 뭐 이래저래 뜨는거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시티 사우디 보고 급 차분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건 나와도 사우디에서 컨설팅 중인 곳에서 나올텐데 왜 굳이 엔시티로 나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갑분싸 오진다 사우디...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매번 말할때마다 계획은 있지 엔시티 새유닛 데뷔도 이렇게 늦어졌는데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수만리 손뗀다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뱉으면 지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대로하는 것도 없으면서 일은 잘 키우는 스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있는 거나 제대로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샄ㅋㅋㅋ웈ㅋㅋㅋ딬ㅋㅋㅋㅋㅋㅋ 그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본진 단체컴백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너무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년에 할 수가 없지않나 근데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카이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카이가 안 되겠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개웃기네 엔시티 사우디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말만 많아 진짜 애들 고정팀이나 주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할배 이제 좀 꺼지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움...정규 기다리는 중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같았으면 반길텐데 지금은 솔로,슈퍼엠,각 그룹 등 여러 스케줄,상황 따졌을때 나오는거 좀 오바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진이 먼저임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뱉은 말 무조건 지켜!!!!!!! 슈퍼엠 낸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본진이 우선이긴 하지만..난 개좋음 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슈퍼엠 계약 끝났다 하지 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입만터는거라 구라일듯 플랜 들은게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담년에 보컬들 다 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쯤엔 카이 군대 가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갓더비트처럼 다른 남자팀 나오는걸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럼 카이, 루카스빼고 나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우디 개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사우디 기반? 사우디 사람으로 하는거?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마크는 언제 쉬어?? 127도 연초에 컴백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개싫음 솔로랑 그룹이나 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민 보컬 좋은? 노래 추천좀 솔로/그룹 상관없어
16:30 l 조회 1
한국 성형1위 명품소비1위 자살율1위 가구부채1위
16:30 l 조회 2
아이돌 친누나 여동생한테 질투하는 인간들도 있다니..
16:29 l 조회 22
대패삼겹살 백종원이 개발한거야?9
16:28 l 조회 40
소시 더보이즈 애드립 몰아칠때 뒤에1
16:28 l 조회 10
다음 아시안컵 조편성이라는데1
16:28 l 조회 18
지금 뭔 경기중이야?
16:28 l 조회 12
홍명보는 딱 이게 팀이야? 까지만 하고 관뒀어야 됐음1
16:28 l 조회 8
잘먹고 열심히 운동하면서 관리하는게1
16:28 l 조회 13
잘생기고 무대 잘하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남돌 누구있어?
16:27 l 조회 14
코르티스때매 아사이볼 먹어보고싶아짐 ㅜ 맛잇어??4
16:27 l 조회 13
방송사들 진짜 돈독 오른거 같음 ....8
16:27 l 조회 152
미나미 기모노 개예쁘네
16:25 l 조회 126
축협은 뿌리부터 뽑아서 개혁해야됨1
16:24 l 조회 24
와이지랑 테디네 요즘은 돌들 활동 많이 시켜?1
16:24 l 조회 25
정보/소식 대한축구협회에 대해 일갈하는 이재명 대통령 X6
16:24 l 조회 265
ㅁㅈ 인기글 보고 생각난건데 우리가
16:24 l 조회 62
정국은 라방 아직도함???2
16:23 l 조회 183
콜티스 이번년도 안에 한 번 더 컴백할 것 같애??2
16:22 l 조회 41
라이즈 투표 했어요🍀14
16:22 l 조회 72 l 추천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