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7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4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지금 08년생 아이돌 나이 진짜 체감 된다 | 인스티즈 

6학년 졸업 시절에 코로나 심했대...  

아니 어찌보면 당연한건데 뭔가 충격적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와 초딩때 코로나인 애기가 데뷔했다니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사진은 라필루스 하은이고 지금 08년생 아이돌 멤버가 다 초등학교 시절에 코로나를 겪은게 뭔가 왜케 신기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고3때 터진사람 나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등학교때 신종플루 극룰아닌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엇 나랑 동갑…. 고3때 코로나 ㄹㅇ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코로나일 때 회사다녔는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로나가 어떻게 초딩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때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물세살때엿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무살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때는 초딩때 신종플루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학 졸업할 때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로나가 언제 터졌더라 2021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년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년 2월 완전 초부터 마스크 쓰고다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악..근데 초딩이었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땐 신종플루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땐 전염병이라곤 수두 밖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병원원장한테 혼낫는데 뭘 잘못한건지 좀 알려줘
22:02 l 조회 3
라이즈 DYD 동요버전2 왔어 (은석,원빈,소희)
22:02 l 조회 10
하투하 레몬탱 랩파트 들을때마다
22:02 l 조회 9
단체 식중독 고의패배 이게 다 뭐임
22:02 l 조회 6
지금 체코전 이겼을 때보다 유튭 리액션영상 더 찾아보고있음
22:01 l 조회 4
OnAir 권성준 빠리빠릿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22:01 l 조회 2
그래도 설영우가 의리가 있네 감독아빠 혼자 욕먹을까봐 같이 손잡아주네2
22:01 l 조회 15
지금 축구 문제는
22:01 l 조회 18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1
22:00 l 조회 6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4
22:00 l 조회 25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10
앤톤 잘생겼어..1
22:00 l 조회 24 l 추천 5
아니 근데 황희찬은 왜 뽑고 왜 경기뛰게 함4
22:00 l 조회 30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6
22:00 l 조회 37 l 추천 9
OnAir 언더커버 써니 나왔어?
22:00 l 조회 6
홍은 양심 있다면 연봉 전액 반납하길
22:00 l 조회 4
열심히 한거면 그래 하는데 의지없어보인게 빡쳐
22:00 l 조회 10
홍명보가 확실하게 jtbc 인공호흡기 떼버렸네
22:00 l 조회 31
애아빠가 진심으로 화났어요 < 미 쳤 낰ㅋㅋㅋㅋㅋㅋㅋㅋ3
21:59 l 조회 58
초반만해도 남아공전 다들 기대했는데 선발명단보고2
21:5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