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7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양박쌍용 차두리 김남일… 진짜 미쳤… 

경기력도 좋았고 그때 첫원정 16강이라서 난리났었음ㅋㅋㅋㅋㅋ 월드컵기간때 학교가면 국대얘기밖에 안했는데ㅠㅠㅠㅠㅠ 이청용 두골 넣은거 진심 레전드임 

박지성 마지막 월드컵에다가 쌍용으로 세대교체 자연스럽게 잘됨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남아공은 레전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때 초딩이었는데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용 진짜 오랜만에듣는다 노래도좋았어 그 지디가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맞아ㅋㅋㅋㅋㅋㅋ 남아공월드컵때랑 아시안게임때 축구국대덕질재밌었어 그때 아시안게임때 귀염상애기얼굴에 골최다득점이였나? 그랬던 애기 막내가 어느새 월드클래스선수가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때 이청용은 진짜 미쳤지ㅋㅋㅌㅋㅋㅋ 그후 부상때매ㅜㅜ 아쉬웠지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히 첫원정 16강이 아님 저때 진짜 좋았는데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014때 쌍용 좋아했던 거 생각난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때 경기력이 진짜 미쳤음ㅋㅋㅋㅋ 진짜 우리 동점골까지 만들고 8강도 잘하면 갈 수 있었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강 진짜 아쉽… 박지성이 가장 아쉬운 경기였다고 할 정도였ㅠ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보니 우리나라 월드컵때 참 좋은 나라였구나...
1:53 l 조회 5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1:53 l 조회 14
10 14 18 월드컵 아쉽다
1:53 l 조회 5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1:53 l 조회 6
자기전에 할거추천해조2
1:53 l 조회 4
근데 진심 라리가에서 인정받기 힘든데 이강인 그거 해낸거 좀 대단함
1:52 l 조회 14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2
1:52 l 조회 14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27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3
1:49 l 조회 85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2
1:49 l 조회 22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2
1:48 l 조회 32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42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34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108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45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3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84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92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8
1:42 l 조회 441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