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7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9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탈락하고 어떻게 저런 인터뷰를 하지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는 사람 너무 멋있어. 

이번 가나전때도 그렇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저 나이에 저게 되는 건 ㄹㅇ 선천적인 성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진짜 다른 선수들은 인터뷰 안하고 다 들어가고 벤투 혼자 저렇게 말하고 들어갔다는데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결같으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벤버지 인성이 된 사람이라 다른 팀 가서도 잘 되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터뷰는 처음보는데 진짜 된사람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저렇게말했었구나 멋있는사람...ㅠㅠㅠㅠㅠㅠ 벤버지 항상 행복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멋있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어른이다
본받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벤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드 받고 화난 상태에서 인사 다 하고 ..다르다 달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과 기본 대기시간이 2시간이라는데 여기가 이상한 거야???
22:04 l 조회 1
우리 3위 올라간다면 경기시간이 새벽 5시 이러네..
22:04 l 조회 1
아오삼은 뭐야?
22:04 l 조회 4
왜 항상 헛소리하는애들은 그 조합을 할까
22:04 l 조회 12
아니 수호 민호 유튜브 나온거 봤는데 왤케 하얌 진심ㅋㅋㅋㅋ
22:03 l 조회 8
송은석 말하는데 ㅈㅉ 잘생겻네1
22:03 l 조회 12
앤톤 챱추 같다1
22:03 l 조회 23 l 추천 5
축구 유망주는 없어?1
22:03 l 조회 24
별밤 너무 짧아
22:02 l 조회 9
병원원장한테 혼낫는데 뭘 잘못한건지 좀 알려줘6
22:02 l 조회 38
라이즈 DYD 동요버전2 왔어 (은석,원빈,소희)1
22:02 l 조회 29
하투하 레몬탱 랩파트 들을때마다
22:02 l 조회 22
단체 식중독 고의패배 이게 다 뭐임
22:02 l 조회 16
지금 체코전 이겼을 때보다 유튭 리액션영상 더 찾아보고있음2
22:01 l 조회 16
OnAir 권성준 빠리빠릿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22:01 l 조회 4
그래도 설영우가 의리가 있네 감독아빠 혼자 욕먹을까봐 같이 손잡아주네2
22:01 l 조회 44
지금 축구 문제는1
22:01 l 조회 24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1
22:00 l 조회 7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7
22:00 l 조회 51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