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7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데이식스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확실친 않지만 내년 초에 컴백할 수도 있다고 말하던데 어때? 난 퀄이 기대가 되긴 함
대표 사진
익인1
애들 스케줄 헬이겠구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얼른 전역해서 아이돌 하는 내 오빠를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뭐든 보고시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랜 제대로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역해서 뭔들.. 다 보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 스케줄 극악일 거 같아서 싫음… 퀄은 당연 좋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랜 겹치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저번에 겹쳐서 최악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지금도 활동이 딱히 없기때문에 뭐라도 하면 좋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 그룹 컴백부터 한 이후면 상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는건 너무 좋은데 내년에 15주년 컴백 확정이라 그거 스케줄 조율은 좀 잘 해줬으면 좋겠다는..그런 바램....멤버들도 너무 기대하고 있어가지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가 전역 후 첫 활동이 될거같은데 원그룹이나 솔앨이 아닌 건 쪼금 아쉽지만 그래도 얼굴 빨리 보면 좋지만 그치만 스케줄 조율만 좀 약간 그런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라도 5월 이후인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팬들 현재 심정
19:25 l 조회 1
조규성 들어가고 골대앞에서
19:25 l 조회 1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
19:25 l 조회 1
ㅇㄴ 김영광 리뷰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5 l 조회 1
카베보르데 우리나라조엿으면
19:25 l 조회 1
라이즈 5번 되는뎌??
19:25 l 조회 1
앤더블부인 라이즈 보은왔어요🍀🧡
19:25 l 조회 1 l 추천 6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
19:24 l 조회 1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19:24 l 조회 1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
19:24 l 조회 2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
19:24 l 조회 11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7
19:24 l 조회 18 l 추천 9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1
19:24 l 조회 16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
19:24 l 조회 6
목마른 반항아 앤톤3
19:23 l 조회 27 l 추천 6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13
19:23 l 조회 42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
19:23 l 조회 19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7
19:23 l 조회 13 l 추천 8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19:23 l 조회 19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
19: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