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8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4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오찬인지 뭔지 한대..
대표 사진
익인1
아 솔직히 쏘니는 그냥 보내줬음 좋겠는데ㅠ치료 좀 먼저 받았으면ㅠ하지만 주장이니까 그런곳을 빠질리가 없겠지…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는 뭐 한국에서도 받을수 있으니까.. 상처보니까 많이 아물기도 했던데 해외파는 시즌이라 또 바로 경기인데 체력이 힘들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치료는 한국에서 받는다고 해도 어차피 리그 곧 시작하는데 가 있는게 훨배 낫지 비행기 10시간 이상 타고 돌아다니고 또 시차 적응해야하고 하면 회복에 전혀 도움 안될듯..ㅠ뭐 어쩔수없는거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해외리그도 중단 중 아닌가?? 기왕에 한국 와서 가족들이랑 푹 쉬다가 다시 나갓으면..오찬은 돼지야 눈치챙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일인가 다시 바로 한다던데 한국에 2-3일 정도 있을수 있다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생각보다 너무 짧네ㅠ 어 근데 프리미어리그는 26일부터 재개라고 햇던 거 같은데 리그마다 다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선수마다 좀 더 있을수도 있고 다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ㅇㅎ!! 그렇겠다 알려줘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낄끼빠빠 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선수들 한국 오고 싶었을텐데 이 기회에 와서 국민들 환대도 받고 어깨 펴고 돌아갔으면..(해외파는 휴가때 한국 엄청 오고 싶어한다그랬는데 이번엔 월드컵때매 못왔으니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시간낭비냐 저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한국온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큰우영 작우영 김승규 빼고 다 온다는듯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어디서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떴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탐 가지가지한다 증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덩이가 싫어도 원래 월드컵 끝나면 선수들이랑 청와대에서 오찬하고 그랬을걸 안하는것도 웃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 16강도 갔는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공항에서 선수들 활짝 웃는 모습 봤음 좋겠다 악플 이런거 없이 다들 따뜻하게 환영해줄거라 믿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필 요번 월드컵이 시즌도중이라 안타까운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건 안타까운거 맞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좀 보내지 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윗댓말대로 월드컵 끝나고 특히 16강 진출했는데 안해도 이상해서 ㅠㅠ 빠지는 선수들 있는거 보니까 막 필참! 이건 아닌것 같기도해 경기 스케줄 따라 정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쏘니 그냥 영국 바로가지
지금 뼈가 실처럼 연결된 상태라는데
가서 언능 쉬어야
시즌 잘 보내지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
1:52 l 조회 3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15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2
1:49 l 조회 47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1
1:49 l 조회 14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
1:48 l 조회 25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31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25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68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38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3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66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87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4
1:42 l 조회 402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99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2
1:41 l 조회 96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10
1:39 l 조회 86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1
1:39 l 조회 32 l 추천 1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4
1:38 l 조회 71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7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3
1:37 l 조회 1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