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8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7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만약에..? 안되는걸 왜묻지? 하는 표정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걍 내가보기에 기자가 가장 아쉬운순간을 뽑아보라는 의미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ㅋ뭐 그때 슈팅이 안타깝게 막혔다던지 그런 .. 굳이싶긴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엄마랑 나랑 저거보고 뭐 저런질문을하냐;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ㄹㅇ s다...
근데 선수한테 저 질문 뭐냐... 시간 돌리고 싶다는 건 본인의 노력들이랑 시간들을 후회한다는 거 아님? 다 열심히 해왔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빠 바보같은 질문이라 생각했을듯.. ㅋㅋㅋㅋ.. 저 짧은 인터뷰에 뭘 저런걸 물어? 잘했어도 못했어도 이상한 질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n과다인 나는 언제로 돌리지 생각 오지게 했을거 같음.. 대답하고 근데 질문이 왜저래 하고 계속 생각날거가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거 보고 s구나 싶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저런 질문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저건 n이어도... 이때까지 해온게 얼만데 왜 돌아감ㅋㅋㅋㅋ 질문 진짜 별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걍 내가보기에 기자가 가장 아쉬운순간을 뽑아보라는 의미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ㅋ뭐 그때 슈팅이 안타깝게 막혔다던지 그런 .. 굳이싶긴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질문이 별로긴한데 저 반응이 ㄹㅇs같아서 싱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ㅋㅋㅋㅋ나도 그래서 가져옴ㅋㅋ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워 N인데 머 저런 질문을하지 싶음.. 기자님 마음이 그런건가... 매순간 최선을 다해서 훈련하고 경기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시간을 돌릴 수 없는게 가장 현실적인 문제다 라고 짚는게 너무 SSSS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이 싶은 질문이긴하지만 저렇게 답한것도 ㄹㅇ 극S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약간의 극 N인데 고민하다가 하.. 그때 이렇게 할 걸 하면서 ㄹㅇ 진지하게 어떤 순간인지 고민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저런 질문 왜 하는 거얔ㅋㅋㅋㅋㅋ 후회되는 시점 꼽으면 뭐함 ... 이미 끝났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짜증나네 왜 저런 질문을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손흥민 mbti 궁금하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sfj 였던걸루 기억햌ㅌ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내 이상형 .. 어쩜 mbti까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진짜 대놓고 팬코에 엄근진댓글 달아주는애들이 신기해
20:28 l 조회 1
음방은 솔직히 기준보다 시기 아니야?
20:28 l 조회 1
만약 32강 간다면 2위보다 좋은 시나리오임?
20:28 l 조회 1
오늘 빅뱅 일반예매 성공한사람 ~!
20:28 l 조회 1
클 나갈때만 해도 후임은 클보다 더 최악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20:28 l 조회 1
라이즈 원빈 내가 봤던 원빈 중에 오늘 엠카가
20:28 l 조회 1
슬슬 5세대 아이돌로 세대교체 되는거 느껴져서 좀 슬프다
20:28 l 조회 1
약간 그런 건 있다 1위를 해도 축하 못 받는 듯한 그런 거
20:28 l 조회 1
최애가 그룹 탈퇴했는데 맘 식는거 정상이야?
20:27 l 조회 1
근데 우리나라 오늘 경기 보면 ㄹㅇ 해외에서 고의 패배 소리 나올만함.....ㅋㅋㅋ
20:27 l 조회 1
ㄹㅇ 타팬인데 축구때문에 짜증나는데 정병들은 눈치도 없고
20:27 l 조회 1
지금 계속 도배하고 글삭하는 ㅈㅂ있거든
20:27 l 조회 1
한국에서 축구랑 야구 중에 뭐가 인기 많아..?2
20:27 l 조회 1
정보/소식 "정국,CK 역사상 최고의 협업 실적"CEO공식 발표 "전례 없는 글로벌 수요"
20:27 l 조회 1
폰 바꿨는데 터치가 너무 잘돼서 문제야
20:27 l 조회 1
놀 대기창 몇분마다 튕겨?
20:27 l 조회 1
오늘만 알러뷰 이노래 진짜 띵곡이라고 생각
20:27 l 조회 1 l 추천 4
암튼 뭔진 모르겠는데 선수들 저렇게까지 안움직인이유는 있을거같음
20:26 l 조회 1
5세대 남돌중에 올해 엠카1위한적있어?6
20:26 l 조회 1
나 이강인이 왜이렇게 신경쓰이지 우는거 봐
20:2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