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8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ㄱ) 신깡 이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0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그냥 태극마크 달고 뛴다는 자부심, 나라를 위한 애국심 하나만 바라보고 뛰는건가?? 생각해보니 돈은 이미 해외에서 엄청 벌테고 월드컵이나 올림픽에서 조금이라도 못하면 욕만 오지게 먹는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그 월드컵이 전세계 선수들의 꿈의 무대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인 커리어 아무리 뛰어나도 월드컵의 의미는 다르구나 하긴 전세계적인 선수들도 월드컵 우승 못하는걸 엄청 아쉬워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강가고 이런거 다필요없고 그냥 월드컵 경기 한번 뛰어보는게 소원인 선수들 수두룩 빽빽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국대인게 개인커리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드컵이 꿈의 무대잖아...국가대표 마크 다는것 자체가 꿈일듯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표해서 뛰는게 저 뛸래요 해서 되는 게 아니니까 축구만이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가도 그라운드도 못밟고 오는 선수들도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드컵이 상징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 커리어도 맞고 국내에서 해외리그 이적하려는 선수에겐 쇼케이스가 되기도 해 ㅇㅇ
국대는 그냥 말그대로 그 나라를 대표하는 거니까 자부심도 높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명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본인 리그에서 잘하는거랑 월드컵에서 골넣고 잘하는거랑은 또 완전 다름 그리고 월드컵 자체가 선수들 꿈인걸 ㅠ 개인으론 개잘하는 선수도 축구는 단체라 자기 나라는 월드컵 못나오는 경우도 잇어서 그런 선수들 안타까워하고.. 자국이름으로 성적내는건 또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대라는게 한 나라에서 최소 20위 안에 든다는거 아녀...? 상대팀들도 그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명예지 나라대표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를들어 배우면 어디 영화제에서 상타보고 싶다 이런생각하잖아 그런거지 돈때문이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꿈의 무대지 월드컵이. 그렇게 많이 승리해보고 골도 많이 넣어봤을 유명한 월클 선수들이 월드컵에서 골넣고 울고 그러는거 보면 말 다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대는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꿈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굳이 아이돌로 비유하면 마마나 체경 입성처럼 상징적이라고 해야 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든 선수들의 꿈임 그리고 국대 되면 더 유명해지고 인기 많아져서 광고도 더 들어오고 수입면으로 봤을 때도 더 이득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월드컵이 다들 꿈의 무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국대는 할수있을때 허는게 좋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계 최강 메시도 월드컵 우승컵 하나 없다고 사람들이 세계 최강이냐면서 조롱하는게 월드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나름 포상금도 주지 않아? 버는 것에 비하면 쥐꼬리지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이겨서 32강 무난하게 갔으면 지금쯤 캐나다 이야기로 가득했을텐데
16:49 l 조회 1
정보/소식 이영표 해설위원 레전드 발언
16:49 l 조회 1
돈가스 김밥 vs 치즈 김밥 vs 참치 김밥 하나만 골라줘
16:49 l 조회 1
이천수 유튜브보는데 개가치 공감함ㅋㅋㅋㅋㅋㅋ
16:49 l 조회 1
예의 없잖아
16:49 l 조회 1
홍명보 본인은
16:49 l 조회 1
아이돌이 배우보다 훨씬 빡센 직업이야?
16:49 l 조회 2
틴트 정착템 찾음
16:48 l 조회 7
옌스 첨부터 써서 합 맞춰보지
16:48 l 조회 3
뭔 또 안정환을 감독으로 하래
16:48 l 조회 14
ㄹㅇ 수비만 하다 끝남 ㅋㅋㅋㅋㅋㅋ
16:48 l 조회 4
이강인 볼 때 마다 개속상하네
16:48 l 조회 7
축구 이 비유가 맞아?
16:48 l 조회 17
오늘 저녁 뭐 먹지 추천 plz
16:48 l 조회 6
지고있는데 볼을 왜자꾸 돌리는건데ㅠ
16:48 l 조회 8
확실히 카타르때보다 더 못하는듯 ㅠㅠㅠㅠ
16:48 l 조회 11
ㅇㅇㄴ랑 ㅅㅇㅇ 올해까지도 커플템 했네2
16:48 l 조회 75
울나라 축구 32강 경우의수도 못가면 젭티 중계안해주나?
16:47 l 조회 9
샤갈 손캡 입에서 이런말을 듣고싶었던게 아니라고......
16:47 l 조회 22
아까 유튜브에서 박문성 위원 울면서 하소연하는거 봤는데3
16:4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