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0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1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오버마스는 믿거고 

[잡담] 아이유 메이크업 위위랑 멥씨 어디가 더 취향임?? | 인스티즈 

난 멥씨..나만 멥씨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멥씨도 이뻤음! 갠적으로 무대는 멥씨
배우나 화보는 위위가 취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위는 그냥 뭔가 위위 아티스트들 다 똑같은 느낌 들지 않아? 걍 속눈썹 연장(?) 뷰러해주고..
그리고 되게 건조해...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래서! 최근 화장도 넘 이쁘긴 한데 너무 다 똑같은 느낌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티스트 너무 많아서 그런가 그냥 다 똑같아....어그로라고 할까봐 한마디도 못했음 ㅜㅜㅜ위위도 다 찰떡이라고 하는데 마냥 찰떡은 아닌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다른느낌으로조아... ㅜㅜ 위위는 아이돌 메이크업 느낌으로 예쁘고 멥씨는 자연스러운..? 아이유랑 잘 맞게 해주는느낌 아무래도 멥씨가 더 익숙하긴한데 둘 다 난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아 잘맞게 아이유 얼굴 잘 파악해서 잘 맞게 해주는 느낌이어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호텔델루나때 너무 예뻤어서 멥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장만월 메이크업 최애야... 진짜 아이유 얼굴 다 파악한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뻐서 자꾸 버게되는거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것도 넘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이런느낌! 난 이런거 아이유 진짜 이쁜거같애. 이건 어디야 멥씨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멥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새는 뭐라 표현이 안되는데 아이돌 메이크업 그 차이가 아님 되게 예전 내가 좋아하는 메이크업은 촉촉쓰 느낌인데 요새는 뭔가 건조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나도나도!!이쁘긴 한데 뭔가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이거 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이것도 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위위도 너무 이쁜데 난 좀 멥씨 메이크업했을때 뻑가서 그런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나랑 같이 뻑갔나봐 우리...블루빙 뮤비랑 블루밍 콘서트 영상이랑 내손잡 영상이랑 아아앙ㅇ 넘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멥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위위가 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위 넘 예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잘알들이 봤을 때 어디가 더 징니에 맞게 메이크업 힘써서 잘해주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는 위위가 마음에 안들고 멥시가 좋은거 같은데 이유는 말 못해주는데 다시는 멥시로 돌아갈 일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왜왜? 말해주면 안돼?? 아님 힌트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진짜 번갈아가면서(?)할 가능성도 없어??마음에 안드는건아니고 (나따위가감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위 멥시 너무 싫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위는 상황이나 분위기에 맞게 예쁘던데 멥시는 항상 비슷하고 특히 입술쪽 톤그로 지렸음 걍 메이크업을 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너무 델루나에 과몰입했나? 멥씨 메이크업 톤그로 있었어...?아이유 얼굴이 다한거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버글로시 치덕치덕..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멥시가 델루나야? 델루나면 싫은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위위로 바꾸고 메컵 좋다는 반응 엄청 늘었어 다른커뮤도 그렇고.... 걍 위위가 화장 자체를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멥시가 델루나!! 블루밍도!! 내손잡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델루나 화장 지저분할때 많지 않았어?? 화장 잘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델루나 보면서 정말예쁘다 화장 개찰떡이네 얼굴로 봤음ㅋㅋㅋ뷰알못이라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위 ㄹㅇ 아이유 장점 다 살리는 메컵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난 이거 충격적으로 예뻐서 위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위위로 가고 화장이 더 세련스럽다고 해야하나 고급져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드라마 기대됨 위위면
특히 일상물 겁나 잘할 것 같아 드림도 위위로 갔지? 좋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드림 위위가 갔어...?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림 오버마스일걸 하...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알못이지만 오버마스는 최약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님 그때부터 위위 시동걸었어 위위 헝가리 같이 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하 헝가리 전 국내 촬영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위가 더 깔끔한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위가 압도적이구나 나랑 글쓴이만 멥씨인가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우리 약간 결이 비슷한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멥시...ㅋㅋㅠ 반응 이렇게 극명할 줄 몰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멥시 눈썹 표현 마음에 안 들어서 위위... 그것 말곤 둘 다 좋아 다른 느낌으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눈썹표현 오버마스일수도 있어!!! 오버마스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버마스가 참여한 작품같은건 알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위가 훨씬 세련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위위가 기복은 없이 좋더라 맵시는 확 좋을때 많은데 약간 기복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맵시는 콘서트나 아이라인 진하게 해줄때는 좋은데 삐긋할때는 이상해ㅜ근데 위위는 자얀스러운 화장일때도 콘서트 일때도 무난잘함이어서 다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위 ㄹㅈㄷ 위위는 맵씨 st 메컵이 가능하지만 최신 트렌드에 따라 메컵해주는거고 맵씨는 위위 st 메컵 실현을 못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위! 내가 깔끔한 메컵을 좋아해서 그런가봐! 델루나도 아이유 얼굴이라 예뻐보였을 수도 있어..
실제로 그 메컵하고 보면 지저분해보일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바머스 빼고 멥시랑 위위 둘 다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도 골라보자면 위위>멥시>>>>>>>>>>>>>>>>>>>오바머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세상에 있어서 안될 실험 best3
15:03 l 조회 1
남아공전 선수 선발 라인업 왜 저따구로 짠거임?
15:03 l 조회 4
근데 국대출신이면 경기 흐름을 더 잘 알아지않아?
15:03 l 조회 6
정보/소식 윤두준 | 대한민국 VS 멕시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입중계 요약본
15:03 l 조회 8
와잠만 코루티스 제임스 이거 찐으로 의스키로 병나발 부는거야?
15:02 l 조회 5
정보/소식 윤두준 멕시코전 입중계 요약본 !!!
15:02 l 조회 17
월드컵 중간에 경질되는 경우는 없나? 4
15:02 l 조회 10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1
15:02 l 조회 40
정보/소식 다음주 소나기 기승…기상청 "역대 세 번째 '7월 장마' 가능성"
15:02 l 조회 19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2
15:02 l 조회 18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15:01 l 조회 51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15:01 l 조회 11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32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7
15:01 l 조회 62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1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4
15:01 l 조회 28
홍 욕먹을거 태산인데 애초에 손흥민 벤치에 둔게
15:01 l 조회 13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15:00 l 조회 35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1
15:00 l 조회 23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1
15: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