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0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선수들이 잘 따르고 팀분위기가 좋았다는게 가장 크다고봄... 

감독이랑 가장 가까운 사람들은 선수들일텐데 그 사람들이 인터뷰에서 존경한다고 많이 언급하고 잘 따르고 헤어질때 진심으로 아쉬워 하는거면 말다했지뭐... 

 

벤투감독님 찬양하는거 이런거 아님 걍... 선수들과 감독과의 관계가 이렇게 각별한거 보는게 뭔가 오랜만이라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인간 대 인간으로 사이도 좋으면 결과도 따라온다고 생각해서 나도 아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컬링때였나 그때이후로 또있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선수들 다 진짜 믿고 따랐었던것같아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린 안뛰고 모해?
10:23 l 조회 2
무승부 할 생각말고 이길 생각해야하는 거 아님ㅋㅋ?
10:23 l 조회 3
아 답답해
10:23 l 조회 4
엥 우리나라 개 잘하는데?
10:23 l 조회 38
OnAir 이야 남아공도 못하고 우리도 못하고
10:23 l 조회 10
OnAir 이태석 크로스하지말자 ㅈㅂ
10:23 l 조회 17
손흥민 좀 써보면 안될깝쇼
10:22 l 조회 11
홍명보 기싸움 미쳤다
10:22 l 조회 34
OnAir 오늘 걍 엉망
10:22 l 조회 15
우리나라 사람들 엄청 많이 갔네
10:22 l 조회 7
OnAir 진짜 카타르 월드컵은 ㄹㅈㄷ였다
10:22 l 조회 28
OnAir 진짜 못한다
10:22 l 조회 9
와 국제망신 ㅋㅋㅋ카메라 ㅋㅋㅋㅋㅋㅋ
10:22 l 조회 69
OnAir 우리나라 아프리카에 항상 약해서
10:22 l 조회 29
OnAir 박지성 뭔가 답답해하는듯2
10:22 l 조회 47
OnAir 혹시 우리 3위돼도1
10:22 l 조회 31
OnAir 축구 중계 혹시 전현무야??...3
10:22 l 조회 72
OnAir 이태석씨 지금 저 자리에서 볼 올리는거 다 미스하는데...2
10:22 l 조회 37
OnAir 한복 입은 애기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2 l 조회 6
OnAir 경기 하나 뛰고 일주일을 쉬었는데왜 체력관리 해줘야됨??
10: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