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1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음바페를 과연..
대표 사진
익인1
프랑스 이번에 보니까 너무 잘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페 부상이라 몰겠으 누가 선제골 먼저 넣냐 싸움이 될거같다 잉글도 흐름타면 무서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상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발목 부상이라던데 훈련 참가 안 했대 근데 이것만 가지곤 몰라 큰 부상이면 기사 쏟아졌을텐데 아닌 거 보니 못 뛰는 부상은 아닐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훈련불참은 실내회복훈련이라는데 뭐 나온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나도 한국 기사만봐서 몰겠어 딱히 트레이닝 참여 안하고 바이크만 타서 말나오는거같음? 근데 음바페 나와도 글케생각해서.. 물론 프랑스가 유리해보이긴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랑스가 첨엔 부상병동이라서 모른다해도 조별해보니 음바페가 실려갈정도아닌이상 프가 이길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글랜드도 스타플레이어는 즐비하니까 프랑스가 정배인 거 같긴 한데 까봐야 알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프레임이 아니라 축구 좀 본다 하는 사람들은 죄다
9:56 l 조회 21
경기장에 남아공 사람들이 많은거야 멕시코사람들이 많은거야
9:56 l 조회 11
무도는 진짜 개무서울정도다ㅋㅋㅋㅋㅋㅋㅋ1
9:56 l 조회 21
와악 긴장돼
9:56 l 조회 2
오늘 무승부거나 이겨야한다는거지2
9:56 l 조회 12
명보 애국가 열심히 불러라
9:56 l 조회 6
축구 왜케 떨려ㅜㅠ
9:56 l 조회 4
축구 폰으로 볼려면 어디서 봐?!??5
9:56 l 조회 19
명보 얼굴 치아라..2
9:55 l 조회 18
벤투는 외국인이라 더 까인거지
9:55 l 조회 27
와 손흥민 없는거 충격적이네2
9:55 l 조회 27
OnAir 대한민국 화이팅2
9:55 l 조회 14
오늘 선발 나온 모 선수1
9:55 l 조회 39
아침 겸 축구 푸드 뭐 시킬까?2
9:54 l 조회 17
지던 이기던
9:54 l 조회 24
치킨 사오기 vs 그냥 보기10
9:54 l 조회 27
다른 조 나라 경기보면 우리가 조 운이 얼마나 좋은지2
9:54 l 조회 81
아니 초록글 왜외모조롱을 하냐3
9:54 l 조회 46
사람 많은곳에서 공부할때 오픈형 이어폰 쓰는거 비추야??
9:53 l 조회 7
내가 갑자기 고찰한건데 한국 남자들이 왜 케이문화 인정을 못하냐면
9:5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