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2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2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왜 해외 안나간거야? 이강인은 더 어린데도 스페인쪽이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이강인은 초딩때부터 이민 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민이면 국적은..? 국대나온거면 한국인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온리 한국
스페인에서 귀화시키려고 했는데 거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규성은 이제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곧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군대 가기 전까지만 해도 피지컬도 별로였고 그렇게 주목받는 선수가 아니었음 강인이는 초딩때부터 스페인에서 살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가 더 큰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키는 그대론데 지금보다 훨씬 호리호리한 체형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k리그 내에서 주목받는 선수는 맞았엉.. 데뷔시즌 공포 18개 올리고 한시즌만에 구단 역대최고 이적료 갱신하면서 당시 k리그최고팀이던 전북이 결제해감..
해외는 그냥 국내선수라서 국내에 있는거지 대부분 그랬듯.. 이제 데뷔한지 4년됐고 득점왕까지 찍었으니 지금이 딱 타이밍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월드컵 전에 오퍼는 있었대 근데 월드컵 갔다 오고 나서 결정하라는 조언 받고 미룬 거 이제 가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k리그 유스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랑 상관 없지 해외가는건! 냉정하게 말하면 실력, 기량이 해외에서 주전뛸정도 아니였으니까..? 근데 곧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렸을때부터 해외나가기가쉬운게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가족들이 이민을 가야되는둥 희생이 따라..... 손흥민도 아버지가 엄청 고생하셨잖아 해외에서 손흥민 경기장 맨날 왔다갔다 도보로 편도 1-2시간 다니셨다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외오라고 근데 말 있었는데 군대가고 케이리그 뛴걸걸
어디사 봤는데 박지성이 그랬다던대 월드컵 갔다오고 몸값뛸테니까 아직 이적하지말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이 월드컵 첫 출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첫 출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드컵 전에도 해외에서 컨택 오긴 했는데 박지성이 월드컵 후에 몸값 뛸 거라고 기다려보자고 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규성 2부리그 아니였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양에서 이적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오 그랬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윗댓이 알려줘서 검색해봤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강인이랑 조규성은 상황이 너무 다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강인은 어릴때부터 스페인에서 유스 보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내프로팀 1군 드는거도 어려운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인이는 어릴때부터 유명했고 해외 유스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박지성이 그 말한거 피셜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박지성이 조규성 팀 자문으로 활동중이라 어느정도 맞을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박지성이 조규성 소속인 전북현대 테크니컬어드바이저인가? 뭐 그런거 하고있어서 말해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강인은 엘리트중에서도 엘리트코스고...
조규성은 축구 그만두는것도 생각했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유명한 선수는 아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규성은 대학교가서 공격수로 포지션 변경함… 그 전까지는 눈에띄는 선수아니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년에 간다는 말 있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인이는 주변 시기질투+천재성 때문에 애기 때 스페인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월반에 월반을 거듭하던 초천재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강인 원래 기대주였구나.. 잘하긴 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렸을때부터 해외 나가는게 얼마나 어려운데.. 강인이가 특이한 케이스인거지 그런 경우 많지않음 어렸을때 가야되면 가족이 다 같이 가야 돼서 다같이 고생이라 진짜 어려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해외리그 가는게 그렇게 쉬운게 아님..강인이는 어릴때부터 천재였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초에 김천 가서 실력 늘고 몸 만들어서 와서 축구 잘한지는 얼마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조규성 2부 데뷔시즌부터 잘했고 k리그 내에서는 주목받는 선수였음..
막 데뷔한 젊은 선수가 데뷔시즌부터 14골 넣고 빠른데다 활동량도 많아서 당시에 k리그 1부팀들이 많이 탐냄.. 그래서 데뷔 한시즌만에 안양 최고이적료 갱신하면서 전북으로 이적했고
전북에 워낙 잘하는 선수가 많고 당시에 포지션도 윙에 서느라 애매해져서 전북 첫시즌때 좀 헤맨거는 맞은데 바로 상무가서 벌크업+플레이스타일 변경하면서 또 포텐터진거

국내리그에서만 보면 데뷔시즌부터 지금까지 진짜 고속도로급 상승세인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1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
0:26 l 조회 1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1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
0:25 l 조회 11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0:25 l 조회 11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5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
0:25 l 조회 8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2
0:25 l 조회 24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31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20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61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168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2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33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7
0:22 l 조회 90
왼 무대로 자주 조롱 당하는데 실력멤 른이랑 묶어서 내 무대충 씨피 이러는거 안봤으면 말을 마 2
0:22 l 조회 58
이거 뭔 소리임?11
0:21 l 조회 227
아니 뭐야? 나 ㄹㅇ 쇼츠보다가 너무 놀람 킥플립에 이런 멤버가 있었어?10
0:21 l 조회 66
나 특정 기초템 바르고 피부 개좋아짐2
0:21 l 조회 47
옆페스 파본 사람으로서 탯 명 들어간거 잡으면 굶어죽지는 않는듯3
0:21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