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2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3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걍 .. 양궁빼고는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는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다같은 똥물에 어느 게 더 낫네 마네 하는 것도 쓰잘데기없는일이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빙신연맹 ㄹㅇ..얘네는 진짜 쓰레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내가 빙엿땜에 덕질탈덕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양궁빼곤 걍 모든 협회가 구림 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빙상은 진짜 선수들 실적이 대놓고 나와서 그것때문에 삽질이 대대적으로 티난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빙신연맹이 넘사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게 빙신연맹 얘긴 하도 많이 봐서 알고 있었는데 축구쪽도 이럴줄은 몰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깤ㅋㅋㅋ 난 축구도 만만치않구나 이생각함 진짜 양궁 ㄹㅇ 대단한거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궁말곤다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피겨팠었는데 빙엿도 빙엿인데 축협이 더함ㅋㅋㅋㅋㅋㅋㄱ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빙상연맹은 신계지..!! 축협과는 차원이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빙연은 최근에도 성폭행 터지고 했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 그말이 아니라 다른 곳도 엄청나다는 얘기임 ㅇㅇ 난 축협이 이렇게 썩은 곳인지 몰랐음 ㅇㅇ 내가 알고 있는 건 빙상연맹밖에 없었으니까 월드컵 전까지만 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나도 빙연만저런줄알았는데 심하다진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구도 😍 죽여줘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구도??? 했다가 뭔가.. 쌍둥이가 스쳐지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배협 런던 때 4강 갔는데 김치찌개 회식해서 김연경이 사비로 고깃집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궁도 정의선이 뒤에서 받쳐주고 있으니까 잘돌아가는거지..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들은 진짜 개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궁금한게 양궁도 현대쪽 아니야?? 양궁은 클린한데 축구는 왜 저런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대긴한데 ㅁ.ㅓ가리... (미안 뭐라 표현할지 모르겠음) 쨋든 젤 위가 다르지 않아? 축구는 정몽준인가 그 사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그런가....답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궁은 현대기아쪽이고 축구는 현대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쇼트, 축구, 배구 파는데 협회가 뭐 하나 정상적인곳이 없음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쇼트 축구 파는데 환장할 지경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케 멀쩡한곳이 없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겨 파는데 여긴 다채롭게 노답이야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내가 피겨판 제일 열심히 팔때가 연느 시니어데뷔시즌~소치였는데 제일 피겨 화제성 높고 관심 많을 시기에도 그 난리였던 거 생각하면...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농구도 마찬가지임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솔이 뭐야?
21:23 l 조회 3
더벤티 뭐가 맛있어?
21:23 l 조회 2
무통장한사람들 입금해라1
21:22 l 조회 16
눈치많이보는 익인들은 그만큼 눈치줘?1
21:22 l 조회 10
피겜X 1화 의자 결박 탈출 스포 봤는데 의외다...(강 스포주의)
21:22 l 조회 3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
21:22 l 조회 7
ADHD약 먹어본익??
21:22 l 조회 5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21:21 l 조회 29
오알럽 들으면 생각나는 계절은 개인적으로 1월~2월인듯
21:21 l 조회 5
아 인스타에 남자배우들 성대모사 잘하는사람 누군지알아?
21:21 l 조회 5
진짜 유럽엔 에어컨 없어?
21:21 l 조회 9
유씨노벨 아는 사람1
21:21 l 조회 12
머리가 좋아야
21:20 l 조회 20
빅뱅콘 솔직히 걍 한국인 노래방임
21:20 l 조회 20
#ㅁ돌아놀자 주작 많겠지?1
21:20 l 조회 20
버스대절은 일찍 도착하던데, 대실 vs 카페1
21:20 l 조회 6
짜요짜요 감질나서 아쉬웠던 어른들 용량 3배 더 큰 왕짜요짜요 나왔으니 무한으로 즐기시길1
21:20 l 조회 12
리센느도 센터 진짜 잘뽑지 않았어?
21:20 l 조회 22
무식해서 미안해 근데 환율 이런거 현정부때문이야?9
21:20 l 조회 49
샤이니 놀토 녹화한거야?5
21:19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