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3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5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케이리그 축구선수들 팬서비스 좋다는 거 신기한 달글 캡쳐...... | 인스티즈

[잡담] 케이리그 축구선수들 팬서비스 좋다는 거 신기한 달글 캡쳐...... | 인스티즈

[잡담] 케이리그 축구선수들 팬서비스 좋다는 거 신기한 달글 캡쳐...... | 인스티즈

[잡담] 케이리그 축구선수들 팬서비스 좋다는 거 신기한 달글 캡쳐...... | 인스티즈

[잡담] 케이리그 축구선수들 팬서비스 좋다는 거 신기한 달글 캡쳐...... | 인스티즈

[잡담] 케이리그 축구선수들 팬서비스 좋다는 거 신기한 달글 캡쳐...... | 인스티즈

[잡담] 케이리그 축구선수들 팬서비스 좋다는 거 신기한 달글 캡쳐...... | 인스티즈

신기해서 가져옴...... 스포츠는 팬 없으면 걍 아무 공놀이라는 걸 선수들이 아는 듯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더 멀라 타싸글 가쟈옴 ㅇㅅ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암흑기엔 단관 아니면 티켓 진짜 처참하게 팔려서 그 뒤로는 팬서비스 많이 신경 쓰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스포츠 파는데 팬썹 구린선수들 많은데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북은 코로나 전엔 클럽하우스도 팬들이 와서 훈련 보는 거 가능했었음ㅇㅇ 훈련 이후에 셀카 찍는 것도 다 가능했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북현대 선수들 보면 경기 전에 올라와서 사진 찍어주고 선물 받아가지고 가고 스벅에서 봐도 인사해주고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서비스 진짜 좋은 거 같음.. 월드컵 때문에 조규성한테 빠져서 옛날 일화들이나 뭐 이런거 다 찾아보고 다니는데 다덜 진짜 팬서비스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팀팬이지만 전북이랑 경기할따 팬섭하는거 보면 잘해주긴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이랑 무관한 댓글 삭제함...~~~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왕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끔 뜨는 영상봐도 좋아보이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와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쟈 진짜 좋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청용이였나 팬 물건 다 잃어버렸는지 도둑 맞은건지 기억은 안나는데 차로 데려다 주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조규성 팬 기억하는 영상 2개인가 본 적 있는데 팬도 날 기억하다니 하는 느낌으로 놀라더라 개부러웤ㅋㅋㅋ 나는 기억 안 해줘도 되니까 싸인 함만 받고 싶다 집에 걸어두게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k리그 예전보다 인기 많아진 이유가 팬서비스 때문이라고 들었음 선수들도 적극적이고 구단도 리그도 적극적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조규성은 진짜 오랜만에 가도 왜이렇게 오랜만에 왔냐고 말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와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와 너무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도 소녀팬이 한국축구의 희망이다? 이런 말 한 거 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리라가 뭐야? 조규성 얘기하면 에리라고하려나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여시일걸 여시 애들이 엑소랑 엑소팬들한테 열등감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저기서 에리가 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멋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멋있다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부분 좋은데 선 넘는 팬들 때문에 구단도 어느정도 제지는 해. 찾아온다고 다 반겨주진 않음. 길거리 다니다 알아봐주면 상대팀 팬이여도 인사 잘해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k리그 선수들 다 팬서비스 좋아 ~ 이건 내가 장담함~ 구단 특성상 경기장 구조때문에 서비스 차이는 있을수 있지만 할수 있는 상황이면 웬만하면 다 해줄려고 함( 시즌권 끊으면서 축구보는 사람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오 팬서비스 좋은 선수들은 항상 호감이야~이런 일화보는거 재미있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선수들은 다 디엠 답장해줌..ㅜㅜㅜ그리고 식당에서 마주쳐서 인사했더니 밥 사준 선수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좋은 마인드다... 훈훈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글씨체 뭔지 아는 사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 제이팝 리메이크
18:09 l 조회 1
동대문 완구거리 진짜 인기 터지는구나ㅋㅋㅋㅋ
18:09 l 조회 1
정보/소식 태연 일본노래 '만찬가' 리메이크 발매 6/29
18:09 l 조회 1
라이즈는 올해 투어 안하려나?
18:09 l 조회 1
정보/소식 초등생 사망 순간 CCTV에는…"놀아도 된다며 결제까지"
18:09 l 조회 1
이 글 마플 신고 좀..
18:09 l 조회 6
뒷목~딋골쪽이 개뻐근?땡기?는데 밖에 나가서 걷뛰 ㄱㅊ?
18:08 l 조회 2
지성두피들 여름에 트리트먼트함?2
18:08 l 조회 8
병원이랑 약국에 3년치 내역서 영수증 떼달라고하면 싫어할까
18:08 l 조회 9
익들아 cp가 뭐야? 7
18:08 l 조회 22
정형돈의 제목 없음 뭐하는 채널이야? 정형돈 채널맞아?
18:08 l 조회 6
허그쁘멀이랑 여권케이스 왜 품절이야 ㅠㅠ
18:08 l 조회 12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 필요한사람?!
18:07 l 조회 11
하닉이랑 마이크론 힘내라고 치어리딩하고싶다
18:07 l 조회 6
엔터는 인티랑 짹중에 어디 여론을 더 많이봐?5
18:07 l 조회 21
코르티스 아 무대ㅜ너므 좋은거같애
18:06 l 조회 14
심괴 춘향이 놀이편 본 익 있음?
18:05 l 조회 7
외장 2테라 실제로 2테라 아니잖아 .. 4테라 살까? ㅠㅠ3
18:05 l 조회 27
저녁 메뉴 추천해저1
18:05 l 조회 10
보조배터리 추천 점 용량 1만이면 더 좋고5
18:0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