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3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6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과의 계약 만료를 앞둔 파울루 벤투(53·포르투갈) 감독이 같은 국적 후배이자 제자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의 사우디아라비아 이적설과 관련해 답변을 거부했다.
 
벤투 감독은 지난 6일(한국시간) 브라질과의 16강전을 치른 직후 피파 플러스와의 인터뷰에서 경기 후기, 향후 거취 등에 관한 여러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가 끝날 무렵, 한 외신 기자가 벤투 감독에게 호날두의 사우디아라비아 클럽팀 진출에 대한 견해를 물었다.
 그러자 벤투 감독은 “나는 아직 한국 국가대표팀의 감독이다. 지금 그런 얘기를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고 답한 뒤 자리를 떴다.
 
한편 벤투 감독은 이날 인터뷰에서 “다시 강조하고 싶다. 나는 한국에서 환상적인 경험을 했다”면서 “멋지게 월드컵 본선 진출을 이뤘고, 이곳에 와서 한국 축구 역사상 단 세 번째로 조별 리그를 통과했다. 우리가 행복해야 할 이유, 자부심을 가져야 할 이유가 정말, 정말 많다. 이런 점들이 한국에 대한 나의 기억 속에 남아있을 것”이라며 4년간 동행해온 대한민국 선수들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다만 그는 “내가 있을 곳은 이제 한국이 아닐 것이다. 월드컵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끝나며 계약 역시 종료됐다”면서 한국을 떠날 것임을 밝혔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https://n.news.naver.com/sports/qatar2022/article/022/0003761957


벤버지..... 가ㅈㅣ마......

대표 사진
익인1
ㄱ ㅏ지ㅁ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권 숨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지마가지마가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벤버지 ... 여권 좀 줘봐요 냅다 숨기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걸 오ㅐ 감독님한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권 불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벤버지 가지마요.....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벤버지......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가 ...
ㄴ가지마...
행복해..
ㄴ떠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하긴 벤투 개인적으로 생각하먄 담월드컵까지 한다고 하면 8년을 한국에서 사는 거잖아 고국 떠나 ㅠㅜ 그게 아니더라도 이미 4년을 집 나와 살아서 더 연장이 쉽지 않지 ㅜ 아쉽지만 선택 존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지마… 여권 숨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벤버지 4년만 더 해주세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
13:55 l 조회 1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
13:55 l 조회 1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1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1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
13:55 l 조회 1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1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8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6
13:54 l 조회 35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
13:54 l 조회 20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7
13:54 l 조회 70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3
13:54 l 조회 22
ㅇㅅㅌ팬들이 ㅁㅋ에 대한 감정 별로 안조은지 앙딱정3
13:54 l 조회 89 l 추천 1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3
13:53 l 조회 10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9
13:53 l 조회 46
얘들아 너네 체조로 콘서트 보러갈때 어디서 시간때움??4
13:53 l 조회 18
돈 없는데 마라탕 꿔바로우 먹 말4
13:52 l 조회 13
얘들아 잠옷 살거야? 5
13:52 l 조회 91
탈퇴가 병크 라는말은 웃기긴 하다12
13:51 l 조회 90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19
13:50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