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82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백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9
이 글은 3년 전 (2022/12/08) 게시물이에요
둘이 동갑에 엄청 오래 알고 지냈는데 김진수가 14년 월드컵부터 월드컵 직전에 부상때문에 못 뛰얶어서.. 둘이 처음으로 뛰어본다는 게 진짜 그냥 나를 박박 울게 함.. 둘이 한 10년 넘게 알고 지냈는데.. 하,,,92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둘이 딱 월드컵 한 번만 더해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같이뛰는거봣는데 그건 다른거엿나???? 아겜이런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드컵을 같이 뛴적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이메치때는 많이 뛰었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드컵이 처음 ㅠㅠ!!! 14년부터 진수가 부상이 계속 있었어서 못 뛰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랬구나 헐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로소 둘다 행복한 월드컵이였기를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진수 리그에서 다리 잡을 때마다 심장 쫄렸음 오죽하면 타팀팬들도 걱정해주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오래기다렸다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헐 ㅜㅜ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그랬구나 서사 대박이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수 a매치가 60경기 넘는데 이제서야 첫 월컵인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ㅜㅜㅜㅜㅜㅜ눈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진수 진짜 월컵만 못 뛰었던게... a매치만 60경기 이상을 출전했는데 월컵만... 매번 부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음 월드컵에 둘 나올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열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이 어릴 때 둘 다 분데스리가에서 뛸 때 상대팀으로 만나고 유니폼 교환하는 것도 감동이었는데ㅠㅠㅠㅜㅜㅠㅠㅠ 서사 걍 오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이거 몰랐다 찾아봐야지 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영상있음 알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와이엠아이쿠라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뮤비 예온이가 너무 귀여워서 조금 울었음
19:04 l 조회 1
🍋🍋🍋 레몬 조아 🍋🍋🍋
19:04 l 조회 1
태ㅋㅋ 탴ㅋㅋ 태티서 주거써ㅋ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하투하도 레드벨벳처럼 컨셉이 2개인거야?????
19:04 l 조회 1
리센느 비지보이 갑자기 빠졌는데 중독성미쳤음..
19:04 l 조회 1
ㅎㅇㅂ 여돌들 노래보단 뭘 들고와도 더 낫긴함 솔직히
19:04 l 조회 1
처음투성이랑 시크릿레시피 좋다
19:04 l 조회 2
정보/소식 거제야호 유행어 카피 및 AI 모델로 광고해서 욕먹고 있는 광고
19:04 l 조회 19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2
19:04 l 조회 14
아니 너무 좋은데?
19:03 l 조회 3
윤두준 폰트 온다!!!
19:03 l 조회 12
스키즈 한도 인기 엄청 많은거같아
19:03 l 조회 7
루드 진입은 몇이였어?1
19:03 l 조회 28
레몬탱 완전 레벨느낌인데 어디가 틱톡릴스용 노래라는거임2
19:03 l 조회 19
하트 만삼천인데 진입 못한 건 머임?6
19:03 l 조회 31
이정도 노래플은 원래 오지않아...??1
19:03 l 조회 34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19:03 l 조회 2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10
19:02 l 조회 90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3
19:02 l 조회 20
하투하 스춤 주세요
19: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