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3168l 6
자기 만나서 행복해야된대… 진짜 패기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리고 저 얼굴 저 피지컬 저 커리어면 그럴만도ㅋㅋㅋㅋㅋㅋ
 
   
한혜진이 진짜..... 너무 예뻐보였나봄 .... 맞음 .. 한혜진임...
1개월 전
글쓴이
한혜진같은 사람이면 바로 결혼한대잖아🤦‍♀️🤦‍♀️
1개월 전
진심 그때 기성용 나이 지금 내 나이라 더 신기함 패기 뭐야
1개월 전
지금도 인별보면 예쁜부부임ㅠ
1개월 전
저 때 진짜 인기탑이었잖아.. 원래도 자신감 있는 성격이긴 한데 없을 수가 없었을듯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기성용은 원래 저런 성격이였긴함ㅋㅋㅋㅋ
1개월 전
기성용 연하남 어쩌고 보면서 혼자 수도 없이 쪼개면서 대리설렘 느끼고 있음 미친….
1개월 전
그게 뭐야???? 같이 봐요….
1개월 전
그게만데!?
1개월 전
ㅇㄷ
1개월 전
와 여기도 두부아랍이네 정말
1개월 전
익인16
엥 누가 두부고 아랍이야?
1개월 전
기성용 완전 두부고 한혜진 완전 아랍아냐?
1개월 전
익인17
에에에에 한혜진님이 아랍이라고..?
1개월 전
아니여…? 내가이상한거야???????? 아랍맞지않나…??
1개월 전
익인21
8에게
나도 그렇게 생각해 성격이 아니라 얼굴 생김새가

1개월 전
익인22
한혜진 아랍상으로 유명한뎈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
22에게
내가 아랍상 밈 뜻을 모르나봄 찾아보고 왔음

1개월 전
익인20
한혜진님 여자아랍상아니야??
1개월 전
익인20
익인8말에 공감한거얌
1개월 전
근데 원래 20대 남자들이 더 직진하고 패기있어ㅋㅋㅋ 물론 8살 연상한테 한건 대단하긴함..
1개월 전
익인13
2ㅋㅋㅋ
1개월 전
인소 남주의 라이프를 사시는 분이니까..
1개월 전
진짜 영상 볼때마다 혼자 실실 웃음
1개월 전
한혜진이니까..
1개월 전
인소 그잡채임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기성용 성격이면 못할것도 없을듯ㅋㅋㅋㅋㅋㅋ직진 지금도 완전 알콩달콩 부러움 ㅠㅠㅠㅠㅜㅠㅠ
1개월 전
8살이 무슨상관이지..
1개월 전
익인26
자기가 어린쪽이든 많은쪽이든 8살 차이나는 이성한테 직진하기 쉽지않지
1개월 전
한혜진이잖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5
뭔소리야; 저거 힐링캠프 나와서 연애썰 푼 얘기임
1개월 전
익인27
잘 모르면 가만히 있지...
1개월 전
익인28
부럽지
1개월 전
자신감 넘칠만해
1개월 전
아빠가 된 일진....
1개월 전
몇살이었는데?!
1개월 전
익인33
24살!
1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 지금 스포츠 팬 많나??!197 02.08 23:07 3243 2
드영배/정보/소식 [공식] '프로포폴 톱배우' 유아인 "경찰 조사 협조할 것..문제되는 부분 적극 소명할..184 02.08 23:10 18187 12
연극/뮤지컬 너네 보고나서 제일 많이 울었던 극 뭐야84 02.08 20:34 1590 0
엔시티 포카 나눔 받을 심들 있니..?57 02.08 23:51 1299 0
투바투 뿔들아 이 주문을 외우면 소원을 이루어준다고 했어41 02.08 23:23 947 2
 
이제 알았는데 부석순 이번 노래 아침 점심 저녁 노래구나 ㅋㅋㅋㅋ 8:09 27 0
Chu 귀여워서 미안해 어쩌고 주우재 버전 개웃기다2 8:06 44 0
짹 토픽 추천 안 뜨는 아이돌 팔로 어케 해? 8:05 19 0
유재석 디토 ㅋㅋㅋㅋㅋㅋㅋㅋ2 8:05 41 0
정보/소식 [단독] 투바투 휴닝카이, '엠카' 1위 이어 스페셜 MC 출격6 8:04 97 1
오 ㅌㅇㅌ 이제 올라간다3 7:56 68 0
마플 하 한 멤버랑 그 멤버 팬들 너무 싫어 7:54 120 0
새벽에 거하게 달렸구나? 7:47 63 0
마플 논란 있는 연옌들 tv출연 아예 못했음 좋겠다3 7:44 71 0
트와이스 첫 번째 유닛, 미사모 7/26 일본데뷔 확정3 7:44 377 1
ㅌㅇㅌ 글 안올라가면 계정 잠긴거야...??5 7:40 149 0
정보/소식 넷플릭스 전세계 1위한 피지컬100 (국가별 순위)3 7:38 385 0
시즌이랑 티빙이랑 합병되고나면2 7:34 228 0
나 예전에 위내시경 수면마취하고나서 내 연예인 꿈꾸고 잠결에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1 7:34 91 0
보플에서 연생커버 한 곡인데2 7:33 140 0
연극/뮤지컬 캉 투나잇 7:33 20 0
뭔가 인정받는 비주얼멤들은 이유가 있는 듯 7:29 93 0
트와 미사모 단체티저미쳤다1 7:28 127 1
마플 써클 기능 생기고 나서 7:27 74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9 8:12 ~ 2/9 8: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