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19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세븐틴 성한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9
이 글은 3년 전 (2022/12/13) 게시물이에요

연예인들 입대하는 거 보면 걸어서 입대하는거 보일 수 밖에 없는데 많던데

진이 간데는 아예 입영자랑 지인들만 차로 갈 수 있게 해놔서 다행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아 구래???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 최전방 가는 훈련소라 그런거아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최전방 훈련소라서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논산으로 입소한 돌팬들 그 펜션블로그에 내돌찾는거 짠내남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전방 떠서..암튼 다행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알못이라 그런데 구조도 부대마다 다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군대 훈련소 가면 다 모이는 논산?? 인가 그 곳이 아닌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원래 훈련소 다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논산훈련소랑 사단 신병교육대대로 나뉘어져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훈련병들도 매일 30분 핸드폰 쓸수있는 시범부대래
최전방+추운곳이라 걱정되지만 폰사용 가능해서 다행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건 ㄹㅇ 좋네
훈련병들이 제일 힘들어하는게 외부랑 단절된 느낌 때문에 힘들어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편도 폰으로 각자 본대 이건 쫌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훈련병은 원래 핸드폰 못 쓰지.. 난 군대 폰 된다는 소리만 들어서 순간 훈련병도 되는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따흑 ㅠ 최전방인 것만 빼면 괜찮은 것 같아…. 추위를 많이 타가지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전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최전방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갠차나 연예인 들어가면 특별관리해줌
잘 지낼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케 비꼬는 거 같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가 꼬여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만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별 꼬투리를 다 잡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흑흑 많이 춥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석진이는 걱정 없음 잘해낼 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그러면 일반장병들이랑 가족들이 피해봄
진도 그러는 거 원치 않을 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때문에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진 몰라도 다행이네 원래 통제하는거 아니었으면 오늘이라도 통제하는게 맞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전방이라 더 통제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전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사단이셨나?? 내 최애도 최근에 거기서 훈련받았는데 휴대폰 쓸 수 있어서 매일 공카 와주고 사진도 많이 올려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이라서가 아니라 최전방이라서...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저기가 그런 곳이래 암튼 그건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런거 잘되있는곳이라 다행이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위치가 진짜 최전방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시설 좋은데일수록 전방이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같은 훈련소 간 애 말로는 괜찮대 휴대폰도 쓸 수 있고 다만 겨울에 개추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로나라서 다 가족이랑 차로 입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코로나라서 우리 동생도 최전방 아닌데도 차로 입영했는데..! 못 따라 들어감ㅋㅋㅋ 내려주고 나왔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3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
20:13 l 조회 18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4
20:12 l 조회 9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9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
20:12 l 조회 5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
20:12 l 조회 13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5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7
20:12 l 조회 32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24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37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20:11 l 조회 18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1
20:11 l 조회 9
못생긴 음치가 누구길래?? 플 뭐임?5
20:11 l 조회 37
요즘 매일 못생긴멤 패는 플 돌어오는거 뭐임?ㅋㅋㅋㅋㅋ 개웃기다
20:11 l 조회 29
싸이는 아이돌이 아닌데 팬덤이 진짜 큰것같음4
20:11 l 조회 19
라이즈 내일 1위 할 수 있어?10
20:10 l 조회 63
아이건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 l 조회 11
유재석캠프 나왔던 이 아기 기획사 연락 많이받았을것 같애1
20:10 l 조회 34
가까이에서 보면 더 이쁜 카리나 !
20:10 l 조회 9
제임스 이 영상
20: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