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87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이 글은 3년 전 (2022/12/19) 게시물이에요
 

 

 

음바페를 위해 일동 묵념.. 이라고 했다함  

진짜 수준 떨어진다
대표 사진
익인1
얘네 인성은 진짜 어디 안 가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음바페도 그전에 말한거있어서 걍 도긴개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라고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팀 차원에서 저러고 상대를 조롱하는게 도긴개긴이야...? 내가 보는 스포츠로 생각해보니까 진짜 역겨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음바페도 남미 싹 다 무시함..
글고 축구에서 저런 조롱 너무 많아서 걍 우리나라만 안하면 좋겠다 이런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우승해놓고 자기들끼리 상대 선수 조롱하는 영상 대놓고 올리는게 축구에서는 흔한 일이야? 너무 수준 떨어지는거 아냐? 개개인적으로 조롱하고 비꼬는건 나도 알 바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아마 프랑스 이겼어도 똑같았을거라고 생각해ㅋㅋ백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와 진짜.. 질이 좀 떨어지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에게
ㅋㅋㅋㅋㅋㅋ뭔 아르헨티나 쉴드치려고 프랑스 백퍼 이러네 저렇게 조롱하는건 남미 특이지ㅋㅋㅋㅋㅋ프랑스는 월컵 우승했을때 크로아티아 조롱안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서치하다 쓴다 ㅋㅋ 억울하면 우승했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시말고 뭐 비비기나 하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승부차기로 이겨놓고 활약한 선수로 저러니까 그냥.. 없어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알못이라 업모 이런것까진 잘 모르는데 서로 까내리는 선수들보면 되게 스포츠정신이 무색한 것 같다. 명색이 월드컵인데 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축구선수들 인성이런건 이제 ㅋㅋㅋㅋ걍 가십거리 수준같음 막상보면 도찐개찐인경우 많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해축은 걍 서로 도찐개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업보의업보의업보 그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바페 발언도 별로고 그래도 해트트릭한 어린애한테 저러는 쟤네도 별로곸ㅋㅋㅋㅋㅋㅋ쟤넨 걍.....인성은 어쩔수 없나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긴 네덜란드랑 하고 이겼을 때도 조롱했지않낭 그냥 자주 하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그거 내가알기론 아르헨티나가 잘못한것도맞긴한데 네덜란드가 먼저 경기시작전부터 아르헨티나 기분나쁘게슬슬건들이긴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벤치에다 공 날리지 않았나ㅋㅋㅋㅋ 이기고 나서 아르헨티나가 그러지만 았았으면 둘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해축 보면 우리나라 아이돌vs해외가수 논란 보는거 같음 그만큼 아무 생각이 안 들정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분좋은건알겠는데 우승만하면 왜들저러지? 저번에 독일이 아르헨티나꺾고우승했을때도 선수들이 남미국가한테 인종차별발언멘트랑 뭔 이상한행동하면서조롱해가지고 인종차별이라고 난리났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바페 발언 찾아보니까 기분나쁠만하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으휴 윗댓들 프랑스팬들 인성수준이나 알고 쓰나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
2:43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
2:43 l 조회 1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4
2:39 l 조회 53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18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68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4
2:36 l 조회 74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2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2
2:34 l 조회 63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91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6
2:31 l 조회 164
와이드팬츠가 대략 몇년도부터 유행이었지?
2:31 l 조회 23
축구 독점권 따낸 곳도 불쌍하다
2:31 l 조회 44
알디원은 sbs에 엄청 잘꽂아준다3
2:31 l 조회 69
최근에 보컬멤이라 할 멤이 없는 팀을 봄…진짜 처음봤어17
2:30 l 조회 119
티켓팅 용병 나 말고 한 4-5명 더 해주는것 같은데 맡길까..?
2:30 l 조회 13
바퀴벌레가 새우맛이라는게 믿고싶지않아11
2:29 l 조회 56
4500원 빠져나가서 뭔가했네2
2:28 l 조회 70
시온 버블 시작할까....8
2:27 l 조회 63
한유진 음기 그자체다1
2:27 l 조회 50
ㅇㄴ 갑자기 월드컵에서 32강 진출도 못해보고 끝난다는게13
2:26 l 조회 2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