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49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0
이 글은 3년 전 (2022/12/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ㅜ YG랑 더블랙이랑 얼마나 가깝나 했더니 이게뭐고 | 인스티즈 

 

아 그래서 10걸음이라 했구나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이어져있을걸?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땡큐 이건 아니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뛰어가면 5걸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이지 구사옥을 더블랙이 써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원들 점심먹으러 우르르 옮겨가는 것도 봄 도넛사러 갔다가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아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저정도면 신사옥 공사할때 소음 힘들었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정도면 우리 반에서 음악실 가는 것보다 가까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교 급식실보다 가까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지금 더블랙사옥이 와이지가 쓰다가 바로 뒤에 신사옥지어서 이사하고 구사옥은 더블랙이 쓰는거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우와 신사옥을 그냥 바로 옆에다가 지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예전 YG 건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고등학교 건물들보다 가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집 공동 현관에서 방까지의 거리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건물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옆집이잖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더세임 갔을때 한번 구경했는데 구건물 신건물 붙어있던데ㅋㅋㅋ바로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정도면 예전 건물에 대한 추억때문에 계약했다고 해도 믿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ygx 아카데미? 건물은 어디쯤 있는지 아는 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은편..에 무슨 아카데미 있었던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맞은편이구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바로 옆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낰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깍깍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동수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이동수업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내 바부 ㅋㅋㅋㅋㅋㅋㅋ
21:51 l 조회 1
OnAir 실화탐사대 가해자 쟤는 진짜 좀 맞아야…
21:51 l 조회 2
앞으로 차박손 계열에 낄수 있는 선수 또 나오려나?
21:51 l 조회 2
오늘 축구 애국한 거래1
21:50 l 조회 38
명재현 무대 내내 활짝 웃고 있어서 보기 좋다1
21:50 l 조회 13 l 추천 2
고소할꺼면 조용히하지 아니면 나중에 공지 올리지
21:50 l 조회 10
우리나라에서 스포츠 관련한 협회 중 괜찮다 소리 듣는 거4
21:49 l 조회 29
기아타이거즈 오라이~ 도 축구때문에 빡치심ㅋㅋㅋㅋㅋㅋㅋ
21:49 l 조회 7
이재성없으니까 그냥 중원이 없더라 무슨
21:49 l 조회 4
오늘 원빈이 진짜 왤케예쁘냐3
21:49 l 조회 26
위버스 폼림 잘하는사람!!!!!
21:49 l 조회 12
마플보면 심보못된애들있음
21:49 l 조회 14
솔직히 난 이제와서 홍명보한테 한소리 하는 거 그냥 웃겨2
21:49 l 조회 36
피겨팬인데 오늘 축구 대참사나서 축협이랑 빙연도 같이 언급되는게 웃기네3
21:48 l 조회 24
체조경기장 근처 숙소 추천해주라
21:48 l 조회 15
요즘 민주가 제일 이쁜거같음4
21:48 l 조회 47
네 최애가 더 못생겼다고 들끼리 싸우는 거 보면1
21:48 l 조회 22
우리나라에서 국대축구 화제성 이기는 스포츠 평생 없을거임..4
21:47 l 조회 58
이강인이 공 잡았는데4
21:47 l 조회 29
홍은 런던올림픽 까지만 감독했었어야만 했음
21:4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