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전에 다들
남아공은 승리의제물이다 남아공은 무조건이기지 ㅋㅋㅋ
햇던거 기억하지
언제는 축협이랑 홍명보전술 개노답인거 몰랏어서 남아공보고 제물이라고함 ㅇㅇ? 전술 노답이어도 선수기량만으로도 ㅇ이길수있는게 남아공이니까 그말나왓던건데
주전2명빠진 남아공선수상대로도
이강인 손흥민 옌스만 몸던져서하고 나머진 설렁설렁 서있음청년하다가 처 지니까 욕을 먹는거임
|
남아공전 전에 다들 남아공은 승리의제물이다 남아공은 무조건이기지 ㅋㅋㅋ 햇던거 기억하지 언제는 축협이랑 홍명보전술 개노답인거 몰랏어서 남아공보고 제물이라고함 ㅇㅇ? 전술 노답이어도 선수기량만으로도 ㅇ이길수있는게 남아공이니까 그말나왓던건데 주전2명빠진 남아공선수상대로도 이강인 손흥민 옌스만 몸던져서하고 나머진 설렁설렁 서있음청년하다가 처 지니까 욕을 먹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