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1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3년 전 (2023/1/15) 게시물이에요
멤버들이 솔직한 편인데 이번 타이틀 곡 되게 좋다고 그르네. 

참고로 걸즈 팬미팅때 역대 타이틀곡 순위에서 멤버 두명은 걸즈 최하위권, 나머지 두명은 중위권으로 뽑은 전적이 있음(매우 솔직.. 

걸즈가 호불호 많이 갈리긴했어도 난 좋았따.. 쨋든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음!!! 기대된당!!!!!!!!!
대표 사진
익인1
오 진짜 솔직하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 진짜 솔직하네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걸즈 나는 좋았는데..!!! 이번 곡 기대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걸스 젛았는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버들은 그럼 역대 타이틀중에 1등이 뭐얐으까 난 걸스더 디게 조앗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세비지였을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이틀곡이 좋다고 언급한 건 아니지 않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윈터가 타이틀 좋다고 마이들 좋아할 거 같다고 땅땅하길래..살짝쓰 설레발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머냐 퍼포는 제일 좋다고 했구 이번에 새로운 컨셉(?)이라 마이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하다! 이건 확실히 들었어 ㅎㅎ 전체적으로 노래 최고다 이거랑 수록곡 몇 개 언급하면서 좋다고 한 것도 있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보고 왔는데 지민이가 답글처럼 말하기 전에 민정이가 타이틀 좋아한다구 언급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걸스 에스파 최애곡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걸스 최하위로 뽑은게 아니라 멤버 각자 본인
취향 말한거고 질문 자체가 걸스 1위로 뽑으면
뻔하다고 써있던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내가 본 느낌으로는 본인들 취향이 쨋든 최하위로 뽑있던 거 아니였나..? 애들이 답할때도 걸즈 눈치보면서 답한다고 반응 웃겨했던 걸로 아는데..나도 다시 보고 왔어 영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걸스 최하위로 뽑은 멤이 없는데 뭔소리야... 이런건 솔직해야한다고 눈치 안 보고 제대로 답하고 걸스 노래 좋다고도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말을 너무 극단적으로 했긴했네..미안..최하위권! 내말은 그래도 컴백곡인데 좋은 순위 안준게 솔직하다고 말하고 싶었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 글 애들한테 문제 있니..? 그냥 기대돼서 적은 글이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대랑 상관없이 솔직하다면서 걸스 최하위로 뽑았다 날조하니까 말하는거임 그리고 멤버들 답변도 다 다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글 적을 때 지민이는 6위중에 5위, 윈터는 4위, 지젤은 포에버를 깜빡해서 5위중에 4위 이런식으로 적으면 가독성이 떨어질까봐 간추리다보니 실수했네..최하위권으로 수정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노래 6개중에 3위 4위 4위 5위인데 뭔 자꾸 최하위 최하위권이라고 우기고 있어 ㅋㅋㅋㅋ 뭘 고침? 최하위권이라고 말할 정도로 낮은 순위는 지민이밖에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애리는 5위중에 4위, 지민이는 6위중에 5위 둘은 최하위권이고, 민정이랑 닝이는 중위권이긴 하네. 미안미안ㅠㅠ수정할게! 쨋든 컴백 곡을 높은 순위 안준게 솔직하고 이번 컴백 타이틀 좋다는 거에 신빈성이 있다는 걸 믿고 싶어서 글 적었어. 제대로 안찾고 내 기억에 의존해서 글 적어서 미안미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멤버 세례명도 알고있는거 신기하닼ㅋㅋㅋ
11:31 l 조회 1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
11:30 l 조회 5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3
11:30 l 조회 10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41
레몬탱 유하 보실분4
11:29 l 조회 51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3
11:28 l 조회 27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53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85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31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9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8
11:26 l 조회 60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21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3
11:24 l 조회 80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20
11:24 l 조회 113 l 추천 1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83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4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8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48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2
11:22 l 조회 113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53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