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3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플레이브 성한빈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속터짐의 연속이다ㅋㅋ…. 진짜 속터져ㅎ 

와중에 규성이 오늘 전지훈련간다ㅎ 

마인츠 단장이 인터뷰함ㅎ 

기사에 전북이 원하는 몸값으로 한참 못 미친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인터뷰가 제일 걱정되네 안봐도 선수입으로 말하게할텐데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인텁 떠서 다행임 지금도 계속 여름이적이 낫다고, 선수선택이라고 매수구단 실드치는인간들 있는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쳤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할말을 잃었다… 나 진짜 아까워서 눈물날거같음.. 이게 뭐임? 아니 진짜 국내에서 뭐 더 어떻게 커리어를 쌓아? 오죽하면 우스갯소리로 골키퍼라도 해야된다 이러더라; 일부 고인물인지 뭔지는 이 상황에서도 애를 치고 있어ㅋㅋㅋ… 이러고 시간흐르면 뭐라고 미화하면서 내려칠지 벌써 빡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빡쳐서 잠안옴… 전북 지금이라도 애 보내준다고 하고 마인츠로 보내주면 미안하다고 할 수 있을정도야; 아니 저 기사 보고 더 속상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길게 봐서 한국축구를 위해서라도 보내는 게 낫지 않나..이해가 안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북이 안보내주는상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여름에도 오퍼할일 없겠네(유망주키우고 부상자들 돌아오니) 다른팀 기다려야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무슨말인지 일도 이해안갔는데 전북이란 팀이 조규성을 안보내?준단말야? 근데 조규성한테 권한이 있지 자기들이 왜 몸값을 불러? 어차피 이적료 받으면 조규성이 가지는거 아닝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적료는 구단에 돈주고 선수를 사는거라 선수가 이적료에 대한 돈을 받은게 아님.. 구단이 안보내주면 못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예전에도 이런일이 있었어??? 난 축알못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한 내막은 모르는데 이적 당시 말많았던 사례들은 몇 있긴함.. 뭐 말이 다 달라서 뭐라 쉽게 말은 못 얹겠다만 근데 최근 선수들 인터뷰보면 이적이 쉽진 않은 경우가 있긴 한가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규성측은 아직 잔류 확정 아니고 동계훈련 참여하면서 상황 지켜보겠다고 했는데...사실상 전북이 마인츠 거절한거 부터 겨울이적은 물건너 간거 같아서 속상해 ㅜㅜ 여름에 이적 꼭 가서 전북 탈출 했으면 좋겠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
20:59 l 조회 13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3
20:58 l 조회 2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5
20:58 l 조회 17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4
20:57 l 조회 15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3
20:57 l 조회 23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42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2
20:57 l 조회 13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23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1
20:56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40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41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29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23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28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9
20:55 l 조회 8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39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1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54
진심 이 경기력이면 32강 가는 것도 부끄러움3
20:54 l 조회 20
아니 라이즈 이번 앨범이 미니 2집이야?3
20:5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