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5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에스파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1일차 잡고 2일차 잡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용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병 안쓰고 잡았다는 사람들은 나눠서 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서 창 여러개루ㅇㅇ 예전에는 되던 창이 전으로 돌리면 또 예매 가능해서 그렇게 하기도 했었고 요즘은 창 여러대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일 삽가능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기기 두 대로 혼자 잡아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씨방 갈 때두 친구 불러서 컴 두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접되면 난 걍 혼자서 폰이랑 pc로 잡음 어차피 대기번호 뚫어야 들어가는거니까 처음에 양손 동시터치만 잘하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 여러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예매/일예로 잡기도 하고 용병쓰기도하고 창 여러개 띄워놓고 로딩 되는동안 두개 하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항상 창 하나만 띄워놓고 했었는데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병 아니면 하나 잘 뚫리면 빠르게 잡을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창 여러개 켜서 빠른거 두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기기, 창 하나로 예매했엉 하루 잡고 뒤로가기 눌러서 또 잡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용병 쓰던지 아니면 창 두개or하나는 컴 하나는 폰으로 잡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창 두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막콘 잡고 후다닥 첫콘으로 넘어가기 창은 대충 여러 개 띄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폰 두 개랑 노트북 하나로 잡는 편임 그것도 불안하면 친구 용병 찬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서버가 잘 터져서 엄버하면서 차례대로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우리도 스피전이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ㅁㅈ 서버 전이면 가능가능 스피드는 혼자서 거의 불가능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서버전이라 혼자서 차례차례 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용병 아니면 기기 두개로 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돌은 표가 남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버 잘뚫리면 차례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혼자서 하는데 창 여러개 띄우고 그 중 뚫린 창 하나로 하루씩 예매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일 잡고 2일 / 선예하고 일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용병+대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양일을 잡는 내 자신이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구/ 나 또한 창 두개 젤먼저 뜨는거 막콘 ! 그 다음 뜨는거 ~ 그리고 일예 취소표까지 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용병 아니면 양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면 취켓팅으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폰 패드 노트북에 다 띄워서 어차피 로딩되는 시간 있으니까 번갈아가면서 하면됨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
16:11 l 조회 1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
16:11 l 조회 8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13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2
16:10 l 조회 47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9
16:10 l 조회 6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37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5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29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6
16:09 l 조회 56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3
16:09 l 조회 55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31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1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7
16:09 l 조회 14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0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5
16:08 l 조회 2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51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2
16:08 l 조회 24
유재석이 이러는 짤 있음
16:08 l 조회 21
요즘 왤케 밤새는게 힘들지4
16:08 l 조회 11
[스펀지] 자신의 처참한 축구 실력보다 사람들의 댓글이 더 거슬리는 축구선수가 있다?1
16:0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