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7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물론 디올도 너무너무너므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조하지마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샤넬 생로랑이야 멤버별 찰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다른건 언급하지말아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언급도 하면 안되는거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건 걍 언급안하는게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디올만앓자고 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올 = 박지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진짜 둘다 이쁘고 좋은데... 비교한적 없어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런말도 못하는거임...? 어그로 많아서 그렁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지민 샤넬 그잡채라고 생각했는데...! 디올도 잘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지금 어그러 엄청 많으니깐 넘 맘 쓰지마 쓰니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어그로 왤케 많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샤넬도 잘어울리는디..쓰나 상처받지마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야 3은 삭제해두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가끔 보면 진짜 어그로한텐 어그로가 원하는 반응 해주면서
실제 팬들이 쓴거엔 진짜 득달같이 조심하려는 사람들 많음ㅋㅋㅋㅋㅋ남 눈치 조지게 보고 어그로한테도 먹이 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암튼 난 쓰니 글 별로 문제 없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악플 타격 1도 없는 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이렇게 아무렇지 않을 수도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아까부터 팬아니면서 팬코하고 아방수짓 하는애라고...^-^ 팬들은 뜬거만 앓는다고 댓글들 멍군임? 걍 마플신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자꾸 무슨 소리하는지 모르겠어서 검색해서 캡쳐했어... 저건 내가 쓴글 아니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렇게말고 전체 다 나오게 캡처해야지 글고 지적했으면 타브랜드 얘기는 빼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만 해두 수정삭제 안떠서 내가 안썼다는거 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그아웃하면 저렇게 뜨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피곤하다 증말 슈스의 팬이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1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
0:26 l 조회 1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1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
0:25 l 조회 11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0:25 l 조회 11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5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
0:25 l 조회 8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2
0:25 l 조회 24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31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20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61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168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2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33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7
0:22 l 조회 90
왼 무대로 자주 조롱 당하는데 실력멤 른이랑 묶어서 내 무대충 씨피 이러는거 안봤으면 말을 마 2
0:22 l 조회 58
이거 뭔 소리임?11
0:21 l 조회 227
아니 뭐야? 나 ㄹㅇ 쇼츠보다가 너무 놀람 킥플립에 이런 멤버가 있었어?10
0:21 l 조회 66
나 특정 기초템 바르고 피부 개좋아짐2
0:21 l 조회 47
옆페스 파본 사람으로서 탯 명 들어간거 잡으면 굶어죽지는 않는듯3
0:21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