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95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0
이 글은 3년 전 (2023/1/27) 게시물이에요
눈물난다 어제부터 롤코 대박이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꼬마만 해도 대박인데 20m??????? 나 미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으아아아아!!! 으아!!!!!!! 으아아아악!!! 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보다 내 심정을 이렇게 잘 표현한 댓글은 없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m는 뭐야..? 어제부터 30m 뭐 이런거 계속 봤는데 이해를 못했우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꼬마는 팀 이름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코마를 꼬마라고 한거구나ㅋㅋㅋㅋ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이아웃 금액 말하는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왕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 박은거 보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거 같은데 여름까지 그 마음 가져주길 ㅠㅠㅠㅠㅠ 이제 마요르카만 똑바로 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꼬마….. 나 여기 가면 진짜 울수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m이면 진심인데 마요르카야 공짜로 얻은 선수인데 지금 보내줘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m이 200억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이아웃 30m이라던데 저게 진짜면 강인이가 에이전트 고소해야 되는 수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강인이 0원주고 데려온거 아니야??? 근데 왜 바이아웃이 30m이나돼?? 아니 애초에 왜 바이아웃이 있지? 에이전트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강인이 마요르카 FA로 갔어 라리가는 바이아웃 의무조항 있긴한데 30m은 진짜 개에바임ㅋㅋㅋㅋ pl팀 아니면 바이아웃 저 정도 지를만큼 재정 넉넉한 구단 거의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이아웃 30m이라는 소리 잇던데.... 미친거가틈ㅠ...하.... 제발 여름에 안전이별ㅠㅠㅠㅠㅠ꼬마야 강인이 좀 여름에 꼭 데려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파이어에서 콘 끝나고 무료 셔틀 타고 공항까지 가는 거 얼마 정도 잡아야 할까..
23:19 l 조회 1
스탠딩에서 응원봉 들만해?
23:18 l 조회 1
아니 같멤이 못생겨서 그렇게 스트레스 받을 정도면
23:18 l 조회 15
지금 인티 나만 좀 이상한가
23:18 l 조회 4
방탄은 런 때 엠카는 안나갔어????1
23:18 l 조회 5
헐 쾌걸춘향 주인공들 재회했다!
23:18 l 조회 17
난 보넥도 이번앨범중에
23:18 l 조회 9
Gs25앞에 문구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3:18 l 조회 27
내 ㅌㅇㅌ탐라 뜨는거 1분, 3분, 10분, 11시간, 11시간 이렇게 쯤
23:18 l 조회 8
월드컵 경기보면서 궁금했던건데
23:17 l 조회 6
못생긴멤 싫다고하는데 노래라도잘하는게어디야5
23:17 l 조회 41
빅뱅 취소표 취켓팅 성공한 익있어 ??
23:17 l 조회 8
배우들은 밤낮이 없나4
23:16 l 조회 34
최애 홈마중에 맨날 외국 따라다니면서 먹고 놀고 관광하는 팬 있는데
23:16 l 조회 18
중국어 또는 중국연예인 잘아는 익있어?2
23:16 l 조회 16
트위터 검색 안되는거 맞지?
23:16 l 조회 5
사쿠야 인형키링가방 졸업했대...........1
23:16 l 조회 41
난 비주얼보다 성격 싸가지없는 멤버가 거슬려5
23:16 l 조회 46
혼자 배달음식 시킬때 제일 행복하게 먹는 음식 뭐야?3
23:15 l 조회 14
이 야밤에 먹는 떡볶이랑 주먹밥이 너무 맛있어4
23:1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