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04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세븐틴 인피니트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3년 전 (2023/1/29) 게시물이에요

[잡담] a매치를 기대하고 있지만 내 선수가 선발이 안 된다면? | 인스티즈 

오늘부터 100일 기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발이란다 소집 소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첫소집이라 월컵이랑 변동 없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월이면 거의 다 소집일거야 아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독 부임하고 첫 경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좋은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선수가 해외팀 소속이라면 그래도 한국오면 좋을 것 같긴한데ㅋㅋ선수는 너무 힘들겠지만ㅠ팬입장 말고 경기로만 따지면 쨌든 첫 부임 경기라 좋은 인상 심어주는게 좋지 훈련에서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리그에 있으 !! 아직은 응..... a매치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매치야 다 중요하지만 이번 연도 a매치는 정말 중요할듯! 첫 부임이라 차피 원래 주력멤들 선발 할 것 같고 그래도 훈련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앞으로 기용 가능성 높아지는거니까~주력멤 아니면 선발 기대는 어렵지 않을까 싶달 아무래도 감독도 첫경기부터 지고 싶지도 않을꺼고 선수들 파악안됐는데 주력멤 외의 선수 기용하기도 어려울것 같음 뭔가..그래도 초창기에 눈에 들어야 계속 선발되고 월컵까지 가니까..벤투도 한번 눈 밖에 나면 절대 다시 소집 안한다고 했으니까..계속 좋은 모습 보이는게 당연한거지만 엄청 중요할듯 지금 당장 한경기보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선발 아니구 소집 이야기 한거구나ㅋㅋㅋㅋ월컵 멤버들은 다 부르긴할듷~!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2
2:39 l 조회 38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17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57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4
2:36 l 조회 62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0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1
2:34 l 조회 60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83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6
2:31 l 조회 156
와이드팬츠가 대략 몇년도부터 유행이었지?
2:31 l 조회 23
축구 독점권 따낸 곳도 불쌍하다
2:31 l 조회 40
알디원은 sbs에 엄청 잘꽂아준다2
2:31 l 조회 62
최근에 보컬멤이라 할 멤이 없는 팀을 봄…진짜 처음봤어17
2:30 l 조회 112
티켓팅 용병 나 말고 한 4-5명 더 해주는것 같은데 맡길까..?
2:30 l 조회 13
바퀴벌레가 새우맛이라는게 믿고싶지않아9
2:29 l 조회 54
4500원 빠져나가서 뭔가했네2
2:28 l 조회 68
시온 버블 시작할까....8
2:27 l 조회 63
한유진 음기 그자체다1
2:27 l 조회 48
ㅇㄴ 갑자기 월드컵에서 32강 진출도 못해보고 끝난다는게12
2:26 l 조회 180
10대 후반-20대 초반 익들아 와바 1
2:25 l 조회 40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32
2:23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