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13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7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처음 좋아해보는데 어디가서 그냥 가볍게 좋아한다~ 말할수있고 (무겁게 좋아하지만) 머글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노래도 부를수 있고 ㅋㅋㅋㅋㅋ 좋앙
대표 사진
익인1
가볍게 좋아한다 말하지만 무겁게 좋아하는 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난 진짜 돈쓰면서 좋아한다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너네들처럼 노래 듣는 정도가 아니라 난 진짜 그들을 사랑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웃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파는데??궁금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근데 나도 이거 완전 공감ㅠㅠ
그동안 중소+안유명한 돌 좋아하다가 대형 유명한돌 좋아하니까 친구들한테 들어보라고도 안했는데 수록곡까지 이미 알고있고, 유명한 컨텐츠 나보다 더 먼저보고 나한테 그거 봤다고 말해주고 그러길래 너무 신기했어ㅋㅋㅋㅋㅋ 전엔 들어보라고 노래를불러도 아무도 안들어줫는데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ㅋㅋㅋ 난 덕질을 하는건데 걍 가볍게 노래 좋지~ 정도로만 받아들여져서 의도치 않은 일코ㅋㅋㅋㅋㅋ
반대로 잠깐 완전 팬덤형 그룹도 판 적 있는데 확실히 느낌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ㄹㅇ... 신인이나 팬덤형 좋아하면 가볍게 좋아해도 아... 진짜? 약간 요러는뎈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1:53 l 조회 1
10 14 18 월드컵 아쉽다
1:53 l 조회 1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1:53 l 조회 3
자기전에 할거추천해조
1:53 l 조회 3
근데 진심 라리가에서 인정받기 힘든데 이강인 그거 해낸거 좀 대단함
1:52 l 조회 9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
1:52 l 조회 10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24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3
1:49 l 조회 71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1
1:49 l 조회 16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1
1:48 l 조회 27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37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27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90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43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3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74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90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5
1:42 l 조회 425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104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2
1:41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