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13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7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처음 좋아해보는데 어디가서 그냥 가볍게 좋아한다~ 말할수있고 (무겁게 좋아하지만) 머글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노래도 부를수 있고 ㅋㅋㅋㅋㅋ 좋앙
대표 사진
익인1
가볍게 좋아한다 말하지만 무겁게 좋아하는 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난 진짜 돈쓰면서 좋아한다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너네들처럼 노래 듣는 정도가 아니라 난 진짜 그들을 사랑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웃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파는데??궁금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근데 나도 이거 완전 공감ㅠㅠ
그동안 중소+안유명한 돌 좋아하다가 대형 유명한돌 좋아하니까 친구들한테 들어보라고도 안했는데 수록곡까지 이미 알고있고, 유명한 컨텐츠 나보다 더 먼저보고 나한테 그거 봤다고 말해주고 그러길래 너무 신기했어ㅋㅋㅋㅋㅋ 전엔 들어보라고 노래를불러도 아무도 안들어줫는데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ㅋㅋㅋ 난 덕질을 하는건데 걍 가볍게 노래 좋지~ 정도로만 받아들여져서 의도치 않은 일코ㅋㅋㅋㅋㅋ
반대로 잠깐 완전 팬덤형 그룹도 판 적 있는데 확실히 느낌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ㄹㅇ... 신인이나 팬덤형 좋아하면 가볍게 좋아해도 아... 진짜? 약간 요러는뎈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
0:26 l 조회 2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
0:26 l 조회 2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26 l 조회 4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25 l 조회 3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25 l 조회 8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
0:25 l 조회 5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5
0:25 l 조회 49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3
0:25 l 조회 10
아니 왤케 같본 팬들 영업할 때 구라를 치지??
0:24 l 조회 16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2
0:24 l 조회 36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24 l 조회 14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3
0:24 l 조회 28
잔나비 노래 중에 외딴섬로맨틱 같은 벅차는 노래 또 있어??1
0:24 l 조회 8
연준 센 느낌 자주 봤었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잘 어울린다1
0:24 l 조회 12
32강 기대도 안된다2
0:23 l 조회 14
언더커버셰프 쉬젠카이 진짜 착하다
0:23 l 조회 11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1
0:23 l 조회 47
근데 우리 이대로 탈락하면 홍명보 어케돼????4
0:23 l 조회 24
앓는글 말투 좀 바꾸고싶은데 쉽지가 않다1
0:23 l 조회 10
구본진이 내가 선물로 준 제작물품 사고 싶다고 했다는데
0:2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