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16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샘플 만들면 자기가 사겠다는 사람 있는데 내가 이런거 처음 해봐서 잘 몰라서... 수요조사도 실패했는데 내 사비 털어서 일단 샘플 먼저 제작하는거거든? 근데 샘플 사겠대서 선입금 없이 내 돈이라 안되겠다 그랬는데 나중에 샘플비까지 보완할정도로 인형 판매가 완료되면 자기가 사도 되겠냐고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잘 모르겠다고 다음에 대답드린다고 했는데 샘플 아직 1도 안나왔는데 자꾸 물어봄 이유가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에..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흔한 상황은 아니구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샘플이라도 가지고 싶어서...? 수요조사 실패했다는건 판매 안할수도 있으니까 그런거 아녀? 설마 수요조사 가격으로 샘플을 사겠다는 양아치.. 인건 아니겠쥐? 샘플비로 샘플 사겠다는 뜻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래서 처음에 샘플비 얘기도 했는데 자기말은 그게 아니라 인형이 제작되면 사겠다는거래 사실 잘 이해도 못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뜻일까나... 샘플이면 하나만 만드는거라 대량생산보다 신경쓸거라 생각하는건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따 물어보고 답변 오면 내가 익이니한테도 알려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직접 물어보긴 할건데 흔한 경운가 해서 여기다 먼저 물어본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작 과정 끝날때까진 어차피 내가 갖고 있어야 될텐데...? 제작 기간동안 게시물도 못올리고 내가 다 불안할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빈 오래된? 팬이랑 영통하는건가봐
20:15 l 조회 1
멋진 신세계 볼려는데 보기 전에 설정 궁금해
20:15 l 조회 1
성세천하 배우분들 챌린지 많이 찍으려나
20:15 l 조회 1
보넥도 추첨제에서 좀 덜 풀고 + 국내선예매까지 하자고 하면 너무 욕심이야?
20:15 l 조회 1
노래구려 플 마다 한 생각이고 한 말인데 걍 님 취향이 요즘 트렌드가 아니세요
20:15 l 조회 3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25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1
20:14 l 조회 46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
20:13 l 조회 31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3
20:13 l 조회 17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39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31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2
20:12 l 조회 82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2
20:12 l 조회 35
이게 대기업 이구나2
20:12 l 조회 87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19
20:11 l 조회 70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0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18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56
하투하는 묘하게 2/3세대 중소여돌 느낌남5
20:10 l 조회 72
아 이거 시제석만 풀었구나4
20:10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