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17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1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녹음만 하고 믹싱 다 못했고 아직 계속 수정중이고  

픽스 안됐대 그래서 수록곡은 다 좋은데 

타이틀은 아직 잘모른다고 함... 

뮤비도 아직 안 찍은듯...?  

이번 촬영도 수록곡 트랙비디오이랑 콘서트 vcr 이제 찍은거 같고 

콘서트에서 새앨범 무대해도 수록곡만 하는건가  

3월 15일부터 바로 일본 투어가는데 도대체 컴백 언제 할거임...? 도대체 어떤 컴백 플랜을 잡은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에스엠은 대체 왜그러냐... 여기도 진짜 답답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엠 ㄹㅇ…뭐 어떻게해야 안밀릴까…아니 걍 이렇게 계속 밀릴수가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에서 첫공개하려나 또는 콘서트 일주일 전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smcu 갓더비트만 안했어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셈.....^_^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빨리 로고띄워 이놈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에스엠 묻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참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스엠...^_^
근데 정규 안 나오면 지금 곡들로
콘서트가 가능한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안됨 그래서 콘 선공개 아닐까.. 궁예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뮤비 어젠가 그젠가 찍었다는 글 봤는데 아닝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촬영한다고 해서 뮤비 찍는줄 알았는데 아니였어.. 다른 촬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핫..이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여돌판 굴러가는 거 관심없고 별생각없어보임..누구보다 치열한데 지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엠 일정 진짜 쓰레기처럼 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월 후순에 컴백하는 다른팀은 벌써 프로모션이랑 다 들어가고있던데 백퍼 더 밀릴듯..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주일만에도 하긴 하더라 콘서트 잡혔으니까 무조건 나올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수록곡 다 좋다고!!? 정규면 수록곡도 엄청 많을 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인인데 신경 좀 써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 진짜 필요 없는 겨울앨범 다시는 하지 말길 그것때문에 안그래도 밀린 플랜 싹 밀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번 슴이사회 체제 변경되면 이수만 단독 프로듀싱도 없어 지니까 지금 보다 더 수월하게 일정 진행될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뮤비 일주일전에 찍는경우있으니까 기다려봐
근데 슴 맨날 저래서 짜증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슴은 안밀린적이 없는듯 ㄹㅇ 대형이 무슨 일을 저따구로 해 직원이 몇명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팬들 뒷목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근데 에스파는 벌써 여러번 밀린거 아녀..?.. 중요한 시기에 팬들만 복장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극혐임 안 싫어할 수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 1월말아님? 내 돌 (슴돌임)앨범 나오는거 대입하면 2말도 충분히 가능함,, 내돌도 3주전에 뮤비찍고 뭐 그랬엉 그리고 에스파는 이미 콘서트랑 일본 투어도 다 잡혀있어서 어차피 일투 이전에는 내야함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흠 슴은 뮤비 찍고 최소 3주는 걸리는 것 같던데 2말3초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스파 바코드떠서 이제 곧일텐데 굳이 이런 글은 뭐하라쓰나몰라 이번주중에 기사뜰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바코드 안떴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말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뮤비 정확한 시간에 안 뜰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슴 타돌팬이 봐도 에스파쪽은 진짜 스엠이 심각하긴함 ㅇㅇ 스엠이 전반적으로 일 다 못하고 밀리는건 맞는데 특히 에스파는 신인이잖아 신인 컴백도 제대로 못 시키는거면 도대체 소속사가 하는 일이 뭐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앤톤 깐머 좋아해
18:23 l 조회 1 l 추천 1
놀토 다음주 받쓰 문제 루시
18:23 l 조회 10
근데 내가 정치 잘몰라서 그러는데 국가수장이 원래
18:23 l 조회 8
남아공 캐나다 경기 어디 응원할거임?
18:23 l 조회 7
배달 음식 제일 늦게 받아본게 얼마 걸려봤어?2
18:23 l 조회 11
SBS에서 축협 내부사정 제보받는대 많관부
18:23 l 조회 9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쓴다고 유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18:22 l 조회 12
유령춤은 진짜 문학인데....
18:22 l 조회 7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
18:22 l 조회 22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1
18:20 l 조회 72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3
18:20 l 조회 37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3
18:19 l 조회 23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2
18:19 l 조회 26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8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2
18:18 l 조회 73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3
18:18 l 조회 31 l 추천 1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16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3
18:18 l 조회 20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2
18:17 l 조회 70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3
18:17 l 조회 2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