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88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3/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 본진 인형 너무 유명해서 일코불가임 | 인스티즈 

[잡담] 내 본진 인형 너무 유명해서 일코불가임 | 인스티즈 

[잡담] 내 본진 인형 너무 유명해서 일코불가임 | 인스티즈 

 

그래서 위장시켜야함 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엠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야 안녕? 위장 시켜도 우리 코야잖아욬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야 위장실패😭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bt21진짜 슈스더라.. 일본에서 친구가 사진찍어서 보내주는데 무슨 팝업스토어인줄 알았더니 그냥 가게에 진열해놓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딜가도 어디에나 있어
너무 유명해져가지구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담인데 코야는 바로 남주니인거 알아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알앗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싱기하네 가르쳐주기전엔 은근 잘 모르던데 ㅋㅋㅋ
머글친구한테 물어봤는데 코야 말고도 다 틀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야 남주니랑 똑띠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누가봐도 남주니자낰ㅋㅋㅋ 이걸 어떻게 틀리냐곸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왕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에 멜빵에 벙거지라니 개겹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배낭도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끼약 넘 귀여워 가방 디자인 모야? 뽀작 감자도리 남주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이거 다른 인형옷인데 내가 기억력이 되게 안좋아서 몬지 모르겠다 ㅠㅠ 이거 윤기랑 쌍둥이로 나온 인형인데.... 거기에 딸린 옷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항 어쩐지 베이비 슈키랑 형태가 비슷해보이긴 했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옷 많다 빠션쇼 해도 되것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좋은생각이다 나중에 예쁘게 배경도 꾸며서 한번 사진 찍어봐야게따 ㅋㅋㅋ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꺅 찍으면 구경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찍으면 독방에 올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꺅 조하 그때까지 눈알걸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그 말들으니까 진짜 감자도리 남주니처럼 보인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코야 어서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나..옷 왜케많아? 너무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형과소비러의 산물(?) 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옷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코야는 맨몸인데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야 감기 걸리면 안되는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악 미챈 코야 왜케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야 귀여워서 떳자나
코귀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야 왜캐 귀여워어어어어어엉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욘함 아빠도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포차코인지 스누피인지 강쥐 옷 입은거 너무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2
2:58 l 조회 13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17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
2:58 l 조회 6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1
2:50 l 조회 283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0
2:50 l 조회 96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2
2:49 l 조회 40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49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83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30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78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6
2:45 l 조회 82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6
2:45 l 조회 169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35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3
2:43 l 조회 60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20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6
2:39 l 조회 129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30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65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3
2:36 l 조회 178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