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88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샤이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3/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 본진 인형 너무 유명해서 일코불가임 | 인스티즈 

[잡담] 내 본진 인형 너무 유명해서 일코불가임 | 인스티즈 

[잡담] 내 본진 인형 너무 유명해서 일코불가임 | 인스티즈 

 

그래서 위장시켜야함 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엠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야 안녕? 위장 시켜도 우리 코야잖아욬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야 위장실패😭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bt21진짜 슈스더라.. 일본에서 친구가 사진찍어서 보내주는데 무슨 팝업스토어인줄 알았더니 그냥 가게에 진열해놓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딜가도 어디에나 있어
너무 유명해져가지구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담인데 코야는 바로 남주니인거 알아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알앗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싱기하네 가르쳐주기전엔 은근 잘 모르던데 ㅋㅋㅋ
머글친구한테 물어봤는데 코야 말고도 다 틀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야 남주니랑 똑띠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누가봐도 남주니자낰ㅋㅋㅋ 이걸 어떻게 틀리냐곸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왕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에 멜빵에 벙거지라니 개겹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배낭도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끼약 넘 귀여워 가방 디자인 모야? 뽀작 감자도리 남주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이거 다른 인형옷인데 내가 기억력이 되게 안좋아서 몬지 모르겠다 ㅠㅠ 이거 윤기랑 쌍둥이로 나온 인형인데.... 거기에 딸린 옷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항 어쩐지 베이비 슈키랑 형태가 비슷해보이긴 했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옷 많다 빠션쇼 해도 되것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좋은생각이다 나중에 예쁘게 배경도 꾸며서 한번 사진 찍어봐야게따 ㅋㅋㅋ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꺅 찍으면 구경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찍으면 독방에 올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꺅 조하 그때까지 눈알걸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그 말들으니까 진짜 감자도리 남주니처럼 보인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코야 어서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나..옷 왜케많아? 너무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형과소비러의 산물(?) 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옷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코야는 맨몸인데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야 감기 걸리면 안되는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악 미챈 코야 왜케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야 귀여워서 떳자나
코귀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야 왜캐 귀여워어어어어어엉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욘함 아빠도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포차코인지 스누피인지 강쥐 옷 입은거 너무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양평 너무 재밌었대
21:49 l 조회 1
최애 연애 하는 사람이 그닥 안이쁘면 위안 돼?
21:49 l 조회 1
알디원 준서 안신 내안의 붐업 조합
21:49 l 조회 1
00년생은 9n년생들이랑 가까워 0n년생들이랑 가까워?
21:49 l 조회 1
힘들어도 밝은텐션 유지할 멤버로 서로 고른 은석 앤톤
21:49 l 조회 1
차쥐뿔은 몇개월을 하는거야
21:48 l 조회 1
크래비티 성민 샤오홍슈 오픈됐는데 느낌 좋다
21:48 l 조회 2
트위터 조회수 기준은 뭘까
21:47 l 조회 9
요즘 삼닉 빼고 국장 다같이 나락중이잖아 이거 왜그런거야?
21:47 l 조회 4
드림 팬미 스포1
21:47 l 조회 11
이안 얼굴
21:47 l 조회 6
해찬이가 조아1
21:47 l 조회 13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
21:47 l 조회 27
난 이 영상 보고 제발 32강 가면 좋겠다고 생각 들음
21:47 l 조회 7
최애팬들 탈주가 많았나1
21:46 l 조회 61
재민이 위라 왔어요 드림이들
21:46 l 조회 5
백룸 보고 왔는데 테넷보다 이해안됨ㅋ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5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1
21:46 l 조회 18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3
21:46 l 조회 18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1
21:4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