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6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7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슴돌만 1n년째 파는 데 

생각할수록 관리안되는회사구만 

매력적일 이유가1도없는데 왜 먹으려들까..
대표 사진
익인1
그것이 바로 에스엠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읭..그건 쓰니 의견이고 나라도 사고 싶을듯...sm이라는 네임벨류랑 돈이 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처리가 느므 등신이라 내위주로만 생각한듯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돌만 1n년째 판다는 .. 너의 말이 그 이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ㅌㅌㅌ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단박에 납득완ㅋㅋ설득력쩔었다..하긴 갖다받친돈만...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나도 노이해 슴돌팬 n년인데 방금 아..? 하고 깨달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는 걍 지분 가지려는거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엠이 돈벌면 자기들이 걍 버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뭘원해 걍 주식사는거지 ㅋㅋㅋ 오바쌈바 오지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하니까 주식사는거지 평소에도 화가많은편인가봐?ㅋㅋ필요하지않으면 살필요있냐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수들 IP가 얼마나 돈이 되는지 니가 몰라서 하는 말이지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임벨류 무시못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능이나 제작만 봐도 시스템 잘되어있잖아 가수는 새로 만들수있지만 환경은 바로 안되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브는 레이블로 나눠서 그렇지 안에 몇 회사가 포함되어있는 건데 스엠은 혼자서 레이블 낀 것만큼 유명한 연예인들 많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슴에 좀 새로운 변화가있긴하몀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하이브는 이해안되는데 다른 타 기업들은 이해됨
생각보다 이득임 컨텐츠나 모델쪽에서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 애들 좀 웃김..대형기획사에 본인도 1n년째 덕질중이라고 해놓고 왜 내려치기하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그러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관리 안되는 건 윗선이나 구조 문젠데 그거는 인수하고 바꾸면 해결될 수 있는 문제고 진짜 매력적인 건 아티스트 ip지. 케이팝의 유구한 역사에 발자취 남긴 돌이 몇인데ㅋㅋㅋㅋ 게다가 팬층의 숫자, 화력, 충성도 이런걸 생각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관리안되는 건 팬들이나 속터지겠지
스엠 연 수익이 얼만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응..? 나같아도 스엠부터 인수하려고 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관리가 안되니까 더 솔깃하잖아 스엠인데 관리가 안된다거? 우리가 자본의 맛으로 관리해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왜 인수하고싶어하는건지 모르겠으면 좀 심각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본문보자마자 이유 써놨네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같은 충성고객이 전세계에 있자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수하고 내부사정 손보면 그만이지 이미 스엠 네임자체랑 닦아둔 기반이 얼만데 ㅋ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팬들이 보긴 막 굴러가는것같아도 슴이 이쪽에서는 시스템 잘 만들어둠 본사 지분 먹으면 씨앤씨까지 같이 오니까 이득이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제 1년동안 공부만 해야 돼서 덕질도 끊어야 하는데
0:28 l 조회 15
둘중 누가 더 빡세게 살뺀거야?2
0:27 l 조회 30
나 오늘 내 본 정병 네 명 정지 먹임
0:27 l 조회 11
주훈 디올쇼 이쁘지않아??1
0:27 l 조회 14
고양이×강아지가 좋음 그래서 탯재를 해 1
0:27 l 조회 20
음역대 안맞는 파트 준 회사가 밉다
0:27 l 조회 22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1
0:26 l 조회 35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1
0:26 l 조회 74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15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4
0:25 l 조회 53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2
0:25 l 조회 39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11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2
0:25 l 조회 21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9
0:25 l 조회 63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53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39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100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241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9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