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3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7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연생때도 그만큼 함 

여기 2분30초부터 쭉 보면 보플 셧다운 고음이랑 비슷
대표 사진
익인1
이 무대 진짜 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무대도 개잘햇지.. 기복이 없는게 ㄹㅇ 장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몰랐던 사람들이 많으니까 반응이 더 이런 듯... 나 진짜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왚 공채 1등?인거부터 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이 작곡도 진짜 잘하지만 보컬이 찐오브찐이라고 생각해서 지금 반응 기분좋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이는 그냥 연생이었으면 사기 소리 들었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때 후이가 있는데 메보가 한명 더 있다고? 이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걍 연습생떄부터 걍 어나더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생 때도 이미 넘사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생때도 이미 넘사이긴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고음 너무 좋아... 진짜 깔끔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저때도 진짜 잘했지ㅜㅜ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근데 음색이 미쳤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생때부터 걍 미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후이는 그냥 잘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진짜 좋아했는데 오랜만잉ᆞ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
15:01 l 조회 1
헐 지금 부산 19도야
15:00 l 조회 12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3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9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4
15:00 l 조회 22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
14:59 l 조회 5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
14:59 l 조회 4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8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1
14:59 l 조회 20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7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5
14:58 l 조회 43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3
14:58 l 조회 19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5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26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22
14:57 l 조회 37
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
14:56 l 조회 21
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
14:56 l 조회 14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4
14:56 l 조회 78
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10
14:56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