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6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엉엉 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상관없지 음중은 나가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주가 된거지 인수를 한게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인수를 했다면 많은 간섭이 가능하지만 그냥 주주이기 때문에 이사회나 주주총회때만 입김이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입김은 살짝 있을 수는 있지만 영향은 안 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지금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근데 지분가지고 인수를 한다? 그땐 상황 달라지지 인수를 하려면 지분이 필요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40%면 어마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똑똑이익인2 고마워!!! 덕분에 많이 알아간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수 되면 차라리 사과하고 원만히 해결 보는거 소취ㅋㅋㅋㅋㅋ 인수 된다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세계적으로 넘치는게 일뽕인데 일뽕은 이미 주류라고 봐야지
14:33 l 조회 9
송은석과 슈가슈가룬이라니3
14:32 l 조회 39
하 지금 당장 퇴근하고싶은데 어캄1
14:32 l 조회 15
인티에 일본인들이 이렇게 많음?7
14:32 l 조회 61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
14:32 l 조회 21
언급 안 된 스공
14:31 l 조회 23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1
14:31 l 조회 30
하투하 컴백 넘 기대된다 나 음방무새라
14:31 l 조회 6
도시여자? 그 유투브 영상 뜰 때마다 트위터에서 비꼬고 욕하는 거 같음6
14:31 l 조회 32
놀 취켓팅 대기 보고 한숨만 나와........2
14:31 l 조회 19
갠스케 유닛스케 다 피자판인데5
14:31 l 조회 59
팬이 돌아서면 무섭네2
14:30 l 조회 70
진짜 걍 내최애팬들이라 거슬리는건데
14:30 l 조회 42
어차피 한국은 더이상 일본이 잡아먹을수 있는 체급도 아닌데
14:30 l 조회 26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5
14:29 l 조회 106
정보/소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고기 상온 운반' 논란…결국 약식기소
14:29 l 조회 34
너무 예쁘네... 1
14:28 l 조회 68 l 추천 1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28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3
14:28 l 조회 34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