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5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9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처음엔 아육대를 안 나가더니 자체 아육대를 찍고 있냐 패밀리십 그만해라 이러면서 불호 반응도 꽤 많았거든 ㅋㅋㅋㅋㅋ쿠ㅜㅜ 근데 결과적으로 각 돌들 유입도 많고 타돌도 뭔가 내적친밀감 생김 윈윈한 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맞아 타돌 호감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애들 유입 많아진거 실감나서 좋아 온갖 어그로 끌리긴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또 했으면 좋겠다.... 올해 데뷔할 돌이랑 뉴진스까지 합해서 실내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회수부터가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ㅋㅋㅋㅋㅋ나 어제 첨 봤는데 조회수 보고 내가 잘못 본 줄 알았다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단계에 성공해버림.. 나도 호감있던 돌 때문에 보다가 다른돌에 빨려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타회사 라는 생각에서 한 회사안의 레이블 ..이라는 인식도 생기고 타돌에 호감도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다음에 또 했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십오야 솔직히 재밌음 하이브편도 그렇고 그거 통해서 나 아예 얼굴도 잘 모르던 아이돌이나 배우 많이 알아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호감돌 생겼어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미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진짜 신의한수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다들 득봤지만 투바투가 진짜 대박이었던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탄도 해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야 이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가 뭐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병 낄끼빠빠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거로 입덕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봉 수빈님 귀여운 거 알게 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맞다 나도 덕분에 본진 말고도 타돌 다른 영상도 찾아보게 됐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세수하고 온 사이에 어그로 뭐임 ㅋㅋㅋ 다시 오면 바로 댓삭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걸로 투바투 매력 알게 됨 특히 수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나 하이브 돌 아예 관심없었는데 그냥 보다가 세븐틴 입덕했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짭가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ㅁㅈ 매년 추진해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그거 분량 골고루 많아? 나 관심가는 돌 거기 나왔는데 가볍게 볼까 고민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꽤 골고루인편! 나도 하이브돌 본진 말고는 얼굴 잘 못외웠는데 전부 다 외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려줘서 고마웡 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진 없는데도 하도 플타길래 궁금해서 봤다가 호감 맥스 찍음 ㅋㅋㅋㅋㅋ특히 툽수빈 딸기 마시멜로가 춤추는거같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ㄹㅇ 타돌 자컨이나 영상 안보고 관심 없어하는데 그건 봤어ㅋㅋㅋㅋ재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타팬인데도 잼께봤음ㅠㅠㅠㅠㅠㅠ 2탄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본진 다 있는 친구들 모여서 다같이 보는데 수빈 나올때마다 한마음으로 와... 어머...... 이야.... 감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ㅋㅋㅋㅋ그거보고 수빈님 귀여워서 좋았음 원래 타돌에 흥미없었는데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에 터진건 한국인 팬 아니었나
0:22 l 조회 1
웨이보하니깐 생각난건데 중녀들 막 죽이고싶다 노빠꾸로 그러더라
0:22 l 조회 1
아 인티 아파
0:22 l 조회 1
아 인절미 먹고 싶다
0:22 l 조회 1
초반 회차 안 봣엇는데 서원 우열 처음에 둘 다 규리였음?
0:21 l 조회 2
라이즈는 진심 고소해야 돼
0:21 l 조회 23
자꾸 피곤해서 졸려서 그렇다는거ㅋㅋㅋ다른 돌들은 안피곤함?
0:21 l 조회 11
핱시 아직 안봤는데 우열유경 별로됐어,,,,???
0:21 l 조회 4
팬이 자기가 뭐 잘못했나 그렇게 느꼈대2
0:20 l 조회 67
연준은 뭘해도 자연스러운게 장점인듯1
0:20 l 조회 7
제임스 홍대 다닌다는 친구 언급한거
0:20 l 조회 41
남자들 여자 여우짓 정말 모르는구나…… 새삼 느꼈다
0:20 l 조회 49
아..헤어 스타일링 다 왜이래2
0:19 l 조회 33
팬은 그냥 한국어로 소통하고 싶고 돈을 졸라 썼을 뿐인데5
0:19 l 조회 90
젭티 다음주부터 월드컵 못볼수도 있다는거야 ?5
0:19 l 조회 11
인티 왜아파
0:19 l 조회 7
연준이 솔로 컨셉 다 다른거 봐2
0:19 l 조회 31
성한빈 이거 모자아님ㅋㅋ3
0:18 l 조회 17
얘들아 너네 진짜 하수다 ㅋㅋ 인티 느릴때 지금플 ㅁㅍ탈게아니라1
0:18 l 조회 128
다들 그만해. 감히 어따대고 플을 태워19
0:18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