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6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엔시티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4
이 글은 3년 전 (2023/2/11) 게시물이에요
개빡센 단체군무 각종 비하인드 오늘의방탄 

이게 이젠 기본으로 굳혀져서ㅋㅋㅋㅋㅋㅋㅋ그땐 뭐라도 해야겠다는 심정이었다고...
대표 사진
익인1
팬들한테는 ㄹㅇ 좋은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들 고생해라. 우린 즐겁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지 팬들은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은 좋은뎈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컨이 방탄 이후로 진짜 활성화 많이 된 거 같긴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슬픈게 그 당시 방탄은 진짜 자컨이라도 안하면 팬들한테 얼굴 비출 일이 전무해서 진짜 저렇게라도 해서 선보일 수 밖에 없었지 울 애들 진짜 고생 많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빡센 안무 다시 유행시켜주세요
본보기를 보여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배돌팬인데 너무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개빡센 안무가 방탄이 시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때부터 안무가 방송국에서 제일 힘들다고는 했는데 정확히 말하면 연말무대에서 댄서들 동원해서 개빡센 퍼포한 게 시초(해양소년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14년 가요대제전 무대 대규모 댄서 세워서 빡세게 퍼포먼스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초이런거보다 걍 댄서들 엄청 데려와서 무대하는걸 자주해서 그게 기본이 된걸 말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탄 열심히 살았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오늘의 방탄은 무슨 컨텐츠야?? 달려라 방탄은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날 스케단체사진올려주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몰랐다 시초였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케 끝날때마다 사진올라오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것도 방탄이 시초였구나 대박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
19:43 l 조회 1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
19:43 l 조회 1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1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1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
19:43 l 조회 2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
19:43 l 조회 2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2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3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
19:42 l 조회 12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1
19:42 l 조회 23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2
19:42 l 조회 23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3
19:41 l 조회 17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1
19:41 l 조회 30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
19:41 l 조회 43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4
19:40 l 조회 81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8
19:40 l 조회 32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11
19:40 l 조회 63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2
19:40 l 조회 50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2
19:39 l 조회 30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1
19:3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