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6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3년 전 (2023/2/11) 게시물이에요
진짜 첫인상 약간 차가워보여??😗😗 

난 복이 첫인상부터 아기였어서 .. 

최대한 웃는 것도 정색도 아닌 짤들로 가져옴  

[잡담] 필릭스 성격 잘 모르는 익들아 | 인스티즈 

[잡담] 필릭스 성격 잘 모르는 익들아 | 인스티즈 

[잡담] 필릭스 성격 잘 모르는 익들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시크해보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쿨할 것 같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정말 그래보이는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개잘생겼다 근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기미남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낯가려서 차가워 보이는? 그런 이미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알겠다 ㅋㅋㅋㅋㅋㅋ하지만 친화력 짱 고양이라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처음본게 그 스키즈 데뷔전 프로그램이었어서..거기서봤을땐 귀여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럴만하다 ㅜㅜ
나는 팅글인터뷰였어 ㅋㅋㅌㅋ귀여울 수 밖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지금은 팬이지만 뽁이 첫인상 차가워 보였는데 진짜 알고보면 사람좋아 고양이 라는게 반전 매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가 처음에 딱 봤을 땐 새침하게 생기지 않았어? 막 너무 차갑다 이건 아닌데… 뭔가… 낯 많이 가릴 것 같고…예쁘게 생겨서 그런지 얼굴값 할 것 같은 (?) 근데 생각보다 쾌남에 사람조아 멤버조아 팬들조아 스탠스에 멤버들한테 스킨쉽하는거 좋아하고 생활애교 많고 걍 썬샤인 그 자체인줄은 몰랐음 스키즈 입덕하고나선 성격이 반전이라고 생각했어ㅋㅋㅋ 성격 정말 좋아 덕질하기 좋은 성격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터 환하게 웃는 모습봐서 전혀 아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신메뉴때 알아서 진짜 차가워보였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는 걍 무작정 높은 것보다 얼굴에 맞게 적당한 게 예쁜듯
15:40 l 조회 2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
15:40 l 조회 2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
15:39 l 조회 10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6
15:39 l 조회 28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6
15:39 l 조회 27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13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15:38 l 조회 11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7
15:38 l 조회 35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4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27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4
15:37 l 조회 43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5
15:37 l 조회 47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36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103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47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2
15:35 l 조회 77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3
15:35 l 조회 40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7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3
15:34 l 조회 243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