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3/19일 사쿠라 생일이자 내 생일임 그리고 3년만에 다시 덕질하는거라 포카도 사고 탑꾸(태어나서 처음 사봄)도 샀고 슬로건도 두개나 샀어 다섯명의 아기들을 응원하고 싶다 내 자리 제발 🥹
| 이 글은 3년 전 (2023/2/14) 게시물이에요 |
|
특히 3/19일 사쿠라 생일이자 내 생일임 그리고 3년만에 다시 덕질하는거라 포카도 사고 탑꾸(태어나서 처음 사봄)도 샀고 슬로건도 두개나 샀어 다섯명의 아기들을 응원하고 싶다 내 자리 제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