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93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5
이 글은 3년 전 (2023/2/17) 게시물이에요
아니 피크타임 보다가 생각난 펜타곤 후이  

그룹 인지도 알리려면 피크타임 나갔어야하지  

왜 보플로 나감?  

피크타임 반응 훨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보플이 더 화제성 좋을 거라 예상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제성은 보플이 더 좋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팀멤버들 의견 다를수도있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크타임은 안알려진 아이돌 나가는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아니야 데뷔한 아이돌이면 누구나 가능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펜타곤 킹덤도 나갔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로투킹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기억이 안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도 모르지 그건... 그리도 젭티 아이돌 서바는 성공률이 별로 안좋지 않았던거같은데... 물론 다른건 성공한거 있는건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이가 엠넷을 택한거지 그리고 이미 나왔는데 보플이 잘되면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게 궁금함 1인팀도 있으니 더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궁금하긴 함 엠넷 서바가 경력직한테 호의적이지 않았어서 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크타임 나갈 수 있는 자격이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피크타임이 더 어울리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한참전부터 기획하고 촬영도 몇개월전부터 시작한건데 시작전에 뭐가 더 잘될지 어케알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이는 재데뷔하고 싶을수도 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역하고 일주일있다가- 할수있는 일이 그거밖에 없어서 나왔다는데 참 주변에서 말들이 엄청 많다. 연예인이니깐 어쩔수없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피크타임이 잘어울렸을것같은데 워낙 다른그룹이랑 인지도차이가커서 컷당했을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치면 문종업도 나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긴 1인이자나ㅇㅇ 그룹이었음 bap도 짤렸을수도있었을거라고 생각함. 지원자가많아서 컷당한그룹많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계약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나온 그룹들 보면…펜타곤 정도면 탑급아니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ㅋㅋㅋㅋ 이름 모르는 그룹이 대부분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사정이 보플이 더 괜찮았겠지 젭티 서바는 성공한 적도 별로 없고 지금에서야 피크타임이 화재성있는 거지 가뜩이나 후이는 전역하고 일도 없이 힘들게 있었다잖아 선택폭이 넓어봐야 얼마나 넓었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보플 나와서 너무 좋은데... 보플에서 데뷔했으면 좋겠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게 거기가 더 취지에 맞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기 나가기에는 팬타곤이 너무 잘되지 않았나 그리고 후이 개인으로도 작곡가로서도 커리어가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거기는 공중파 1위 한 적 있는 팀은 못나가는거 아냐? 난 그렇게 알고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렇게 따지면 비에이피 공중파 1위 개많이 했을텐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옌스는 팀 적응, 규율과 관련된 소문도 끊이질 않았다."
11:56 l 조회 1
문득 차박손이 한시대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함
11:56 l 조회 1
아이돌 수명 짧던시절 보는데 아까운 그룹 개먾다..
11:56 l 조회 1
파라과이 호주 비기면 진짜 최악의 상황이라 남은 경우의수중 3개를 다 클리어해야하는데
11:56 l 조회 1
우리나라 중원은 대체 언제 해결됨
11:56 l 조회 1
진짜 곧 2012년생 아이돌 나올것같음
11:56 l 조회 1
유준이 안고 있는 연준이가 너무... 너무 내 심장에 해로운데
11:56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 "선수단 내분? 전혀 그런 거 없다, 외부서 보이면 알아볼 필요는 있다”
11:56 l 조회 1
아니 왜 홈마 사진을 보고 순간캡쳐라는 거야...
11:56 l 조회 2
감스트 영상이 ㄹㅇ 맞말잔치임
11:56 l 조회 7
돌이 사석에서 안티 욕하는 영상같은거 뜨면 반응 나쁠까?
11:55 l 조회 12
아 진심 결혼통 와
11:54 l 조회 56
근데 돌팬들 트위터건 커뮤건 허구헌날 죽일듯이 싸우는데2
11:54 l 조회 17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2
11:54 l 조회 54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3
축구 애아빠가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이거 본사람 ㅋㅋㅋㅋ
11:54 l 조회 68
파라과이 호주 경기 보는데 파라과이 아무것도 못하고 호주만 공격중
11:54 l 조회 12
아 99년생 돌판 떠났는데9
11:53 l 조회 47
걍 우리나라 '손흥민 옌스 후반에 투입해야징ㅋㅋ' < 이거부터 진심 자의식과잉같아...2
11:53 l 조회 33
위버스는 신청 5분 전부터 열면서 초 공개도 안 하고8
11:5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