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93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5
이 글은 3년 전 (2023/2/17) 게시물이에요
아니 피크타임 보다가 생각난 펜타곤 후이  

그룹 인지도 알리려면 피크타임 나갔어야하지  

왜 보플로 나감?  

피크타임 반응 훨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보플이 더 화제성 좋을 거라 예상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제성은 보플이 더 좋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팀멤버들 의견 다를수도있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크타임은 안알려진 아이돌 나가는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아니야 데뷔한 아이돌이면 누구나 가능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펜타곤 킹덤도 나갔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로투킹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기억이 안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도 모르지 그건... 그리도 젭티 아이돌 서바는 성공률이 별로 안좋지 않았던거같은데... 물론 다른건 성공한거 있는건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이가 엠넷을 택한거지 그리고 이미 나왔는데 보플이 잘되면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게 궁금함 1인팀도 있으니 더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궁금하긴 함 엠넷 서바가 경력직한테 호의적이지 않았어서 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크타임 나갈 수 있는 자격이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피크타임이 더 어울리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한참전부터 기획하고 촬영도 몇개월전부터 시작한건데 시작전에 뭐가 더 잘될지 어케알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이는 재데뷔하고 싶을수도 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역하고 일주일있다가- 할수있는 일이 그거밖에 없어서 나왔다는데 참 주변에서 말들이 엄청 많다. 연예인이니깐 어쩔수없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피크타임이 잘어울렸을것같은데 워낙 다른그룹이랑 인지도차이가커서 컷당했을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치면 문종업도 나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긴 1인이자나ㅇㅇ 그룹이었음 bap도 짤렸을수도있었을거라고 생각함. 지원자가많아서 컷당한그룹많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계약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나온 그룹들 보면…펜타곤 정도면 탑급아니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ㅋㅋㅋㅋ 이름 모르는 그룹이 대부분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사정이 보플이 더 괜찮았겠지 젭티 서바는 성공한 적도 별로 없고 지금에서야 피크타임이 화재성있는 거지 가뜩이나 후이는 전역하고 일도 없이 힘들게 있었다잖아 선택폭이 넓어봐야 얼마나 넓었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보플 나와서 너무 좋은데... 보플에서 데뷔했으면 좋겠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게 거기가 더 취지에 맞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기 나가기에는 팬타곤이 너무 잘되지 않았나 그리고 후이 개인으로도 작곡가로서도 커리어가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거기는 공중파 1위 한 적 있는 팀은 못나가는거 아냐? 난 그렇게 알고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렇게 따지면 비에이피 공중파 1위 개많이 했을텐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오늘 보넥도콘 선예매 용병 필요한 사람?
15:41 l 조회 1
내 씨피 올해 입덕했는데 좋은 점...
15:41 l 조회 1
외국인들 참교육 과몰입해서 현실 김무열보고 안심하는거 개웃김ㅋㅋㅋ
15:41 l 조회 2
셋로그 보니까 멤버들 관계성 잘 보이네
15:40 l 조회 11
근데 요즘 왜 알페스판 다 망해가는걸까 1
15:40 l 조회 11
코는 걍 무작정 높은 것보다 얼굴에 맞게 적당한 게 예쁜듯1
15:40 l 조회 7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1
15:40 l 조회 6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1
15:39 l 조회 17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9
15:39 l 조회 48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8
15:39 l 조회 38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21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15:38 l 조회 18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8
15:38 l 조회 42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4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34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4
15:37 l 조회 56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7
15:37 l 조회 61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42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12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