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24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5
이 글은 3년 전 (2023/2/20) 게시물이에요
모국어 쓸 때마다 유난히 간지나는 거 같어.... 캐나다 억양인가???? 미국에서도 살았던걸로 아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뉴욕 말투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섞이긴 했는데 초등시절 뉴욕에서 보내서 거기 억양이 많이 남아있대 말 엄청빨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서 한국어랑 갭차이가 나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뉴욕쪽이라고 하던데 언어 한창 많이늘때 뉴욕에서 살아서 그런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 억양에 가깝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뉴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빠른 말투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헐 맞어 이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쟈니도 꽤 빠른 말투이긴 한데 마크 진짜 빠른거 느껴져???? 딕션이랑 빠르기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빠른건 모르겠는데? 마국말툰 티 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쟈니가 더 부드럽고 마크가 딱딱한 느낌? 진짜 개간지네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 개빤ㅅ라 최근에 천러 웨이보라방에서 영어로 썰푸는데 진짜 토익엘씨 풀때보다 절망스럽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레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 나 엘씨 풀때도 머리 부여잡는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빨리 말하는 것보다 약간 흘려말하는 게 많아서 알아 듣기가 힘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캐익인데 캐나다 20 미국 80 인듯..? 캐나다 애들도 말 진짜 빨라서 ㅋㅋㅋㅋ 마크 말 진짜 빠르거둥…. 뉴욕이랑 캐나다 섞였는데 뉴욕이 좀 더 가까운 거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캐나다도 말 빠르구나 ㅋㅋㅋㅋㅋㅋ 몰라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세계적으로 넘치는게 일뽕인데 일뽕은 이미 주류라고 봐야지
14:33 l 조회 9
송은석과 슈가슈가룬이라니3
14:32 l 조회 39
하 지금 당장 퇴근하고싶은데 어캄1
14:32 l 조회 15
인티에 일본인들이 이렇게 많음?6
14:32 l 조회 46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
14:32 l 조회 21
언급 안 된 스공
14:31 l 조회 23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1
14:31 l 조회 30
하투하 컴백 넘 기대된다 나 음방무새라
14:31 l 조회 6
도시여자? 그 유투브 영상 뜰 때마다 트위터에서 비꼬고 욕하는 거 같음6
14:31 l 조회 32
놀 취켓팅 대기 보고 한숨만 나와........2
14:31 l 조회 19
갠스케 유닛스케 다 피자판인데5
14:31 l 조회 59
팬이 돌아서면 무섭네2
14:30 l 조회 70
진짜 걍 내최애팬들이라 거슬리는건데
14:30 l 조회 42
어차피 한국은 더이상 일본이 잡아먹을수 있는 체급도 아닌데
14:30 l 조회 26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5
14:29 l 조회 95
정보/소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고기 상온 운반' 논란…결국 약식기소
14:29 l 조회 34
너무 예쁘네... 1
14:28 l 조회 68 l 추천 1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28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3
14:28 l 조회 34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